•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희원 기자] 필리핀항공은 1월 이달의 도시로 호주, 뉴질랜드, 영국을 선정, 한 달간 1~5월 출발 마닐라 경유 시드니, 멜버른, 오클랜드, 런던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vlf2.jpg
 

해당 프로모션은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 여행사인 온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유류세와 공항세 등을 포함하여 인천-시드니 왕복 총액 603200원부터(1월 발권 기준)이다. 이 가격은 무료 수하물 25kg, 기내식 및 기내 Wifi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이는 일반 요금 대비 23만원 저렴한 요금으로 1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필1.jpg
 
vlf3.jpg▲ 부산 출발 얼리버드 프로모션
 

필리핀항공은 이달의 도시기획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며,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 여행사인 온필과 연계해 이달의 도시 호텔,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필리핀항공은 마닐라 경유 싱가폴, 자카르타, 발리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부산-마닐라 노선에 주 2회 오전편이 추가됨에 따라 1~5월 출발 부산발 싱가폴, 자카르타, 발리 특가를 제공하고 있다. 발권 기간은 227일까지이며, 가격은 유류세와 공항세 등을 모두 포함하여 부산-싱가폴 왕복 총액 521700원부터(1월 발권 기준)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주, 뉴질랜드, 영국...'필리핀 항공' 이 달의 도시에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