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맑고 푸른 하늘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계절 가을이다. 산과 들에서 가을이 한창 무르 익고 있다. 가을은 활동하기 좋은 선선한 날씨와 더불어 형형 색깔 나뭇잎들이 선사하는 황금빛 풍경으로 인해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이들에게 단연 사랑받는 여행 성수기 시즌으로 꼽힌다

정선1.jpg▲ 정선 한반도지형 (사진=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은 한국 또는 일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두 나라의 일부 숙박시설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풍여행 HOT 세일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단풍여행 HOT 세일을 통한 숙박 예약은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11월 말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행 기간이 최대 12월 중순까지인 여행객들에 한해 유효하다.

 

한국과 일본이 아태지역에서 손에 꼽히는 단풍 절경으로 유명한 나라들인 만큼 두 국가를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 대상 여행지로 삼았다는 것이 호텔스닷컴의 설명이다. 실제로 이번 단풍여행 HOT 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한 숙박 시설들 역시 두 나라의 단풍 명소들에 자리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본의 경우 도쿄의 메이지진구 가이엔, 교토의 청수사, 하코네의 하코네 도잔케이블카, 후쿠오카의 센요지 등이, 한국의 경우 서울의 경복궁, 속초의 설악산 국립공원, 정선의 정선 레일 바이크, 전주의 한옥마을 등이 각 나라의 대표적인 단풍여행 명소로 유명하다. 해당 지역에 자리잡은 일부 숙박시설에서 호텔스닷컴 단풍여행 HOT 세일프로모션을 통한 숙박 예약 할인 혜택을 최대 40%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해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단풍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이러한 니즈를 만족도 높게 충족시킬만한 테마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이번 단풍여행 HOT 세일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잊지못할 아름다운 단풍여행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숙박 예약 할인이 가능한 한국과 일본의 숙소 8선을 각국의 단풍 명소와 함께 소개한다.

 

메이지진구 가이엔, 도쿄, 일본

 

메이지진구 가이엔은 도쿄에서 손에 꼽히는 단풍놀이 명소이다. 150그루의 은행나무로 이루어져 있는 300미터 길이의 은행나무 길은 가을에 눈부신 황금빛으로 물들어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단풍놀이 절경 시즌에는 풍성한 먹거리도 가득한 페스티벌도 함께 열리는데 단풍놀이와 더불어 식도락 여행을 즐기고픈 여행객에게 알맞다. 부근의 호텔로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신주쿠 프린스 호텔과 럭셔리 5성급 호텔 그랜드 하얏트 도쿄가 있다.

 

청수사, 교토, 일본

 

교토의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나 전통 료칸 양식을 하고 있는 료칸 요시다 산소에 묵는다면 근처 청수사에서의 단풍놀이는 필수 코스이다. 벚나무와 단풍나무에 둘러쌓여 있는 청수사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세계적인 관광 명소이기도 하다. 붉게 물든 단풍 절경과 더불어 13m 높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하늘 경관은 청수사에서만 볼 수 있는 광경 중 하나이다.

 

하코네 도잔케이블카, 하코네, 일본

 

조금 더 특별한 단풍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하코네 도잔 케이블카를 추천한다. 하코네 역에서 유모토 역, 고라 역까지 운행되는 도잔 케이블카는 하야카와 다리에서 360도로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숙소로는 일본 전통 숙소 느낌이 물씬 나는 아시노코 이치노유와 무사시노 벳칸을 추천한다.

 

센요지, 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 센요지에는 400년의 역사를 지닌 단풍나무가 자리 잡고 있다. 웅장하면서도 풍성한 단풍나무가 자아내는 분위기는 가을 피크닉에 더없이 알맞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후쿠오카에 위치한 호텔 뉴 오타니 하카타와 위드 더 스타일 후쿠오카에서 묵으며 가을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자.

 

경복궁, 서울, 한국

 

14세기에 지어진 경복궁은 한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전통 명소 중 하나이며, 특히 가을에 그 멋과 풍류가 배가 된다. 더욱이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넓은 궁 안에는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많아 젊은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올가을, 경복궁에서의 단풍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모던한 느낌의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II 혹은 럭셔리한 롯데 호텔 월드에서 묵으며 호캉스와 단풍놀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자.

 

설악산 국립공원, 속초, 한국

 

높이 1708미터에 위치한 설악산 국립공원은 계절에 상관없이 등산을 즐길만한 가치가 있다. 산 곳곳을 물들이는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등 형형색색의 단풍 절경이 여행객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준다. 등산하며 단풍을 만끽하고 난 후 심신을 달랠 만한 부근 숙소로는 클래스 300 호텔과 롯데리조트속초가 있다.

정선 레일 바이크, 정선, 한국

 

일본의 하코네 도잔 케이블카에 못지않게 한국에도 특별한 단풍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정선에 있다. ‘정선 레일 바이크는 대체로 유럽의 산악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는 레일 바이크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이점을 가진다. 레일을 따라 울긋불긋한 단풍을 다채롭게 즐김과 동시에 운행 중 잠시 멈춰 사진도 남길 수 있으니 12조다. 정선 레일 바이크를 즐기고자 하는 관광객들은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과 파크로쉬에 주목해보자.

 

한옥마을, 전주, 한국

 

시간이 멈춘 것 같은 전주 한옥마을은 한국의 전통과 역사적인 매력을 담고 있어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800채가 넘는 한옥의 지붕 처마를 배경으로 가을 단풍이 어우러지는 모습은 올가을 놓쳐서는 안 될 장관 중 하나이다. 전주 단풍놀이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숙소로는 덕만재와 재즈 어라운드 호텔이 있다.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8곳 호텔 모두 호텔스닷컴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을 여행객 겨냥 단풍여행 HOT 세일 실시...한국과 일본 내 단풍 명소 지역 최대 40%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