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여혜승 기자] 중국 쓰촨 성의 러산 시에서 제5회 쓰촨 국제여행박람회(Sichuan International Travel Expo)가 지난 7일 개최됐다. 쓰촨 성 당 부서기이자 성장(governor)인 Yin Li가 개막식에 참석해 개막을 선언했다. 개막식에는 유엔 세계관광기구, 아시아태평양 여행협회(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 네팔 문화관광부, 아세안-중국 센터, 중국 관광연합 등을 포함해 58개 국가와 지역에서 여러 여행 단체의 업계 지도자와 귀빈 3,000명 이상이 참석했다.
2238078-1.jpg
 
쓰촨 국제여행박람회는 쓰촨 성 당위원회와 쓰촨 성 정부의 지원으로 열리는 세 개의 주요 주제 박람회 중 하나이자, 쓰촨 성에서 가장 중요한 연례 여행산업 행사 중 하나다. 러산 시는 지금까지 1~4회 쓰촨 국제여행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쓰촨 국제여행박람회의 영구 개최지인 러산 시는 쓰촨 성 당위원회가 세운 발전 계획을 추진할 예정이다. 러산은 관광사업을 통해 러산을 재활성화고자 쓰촨 성 당서기 Peng Qinghua가 제출한 제안서를 실천하고, 기존 산업을 강화함으로써 여러 활동을 조합해 관광 부문을 국제 수준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여기에는 주요 공공 영역을 재구축하고 재형성하며, 일련의 구조적 조정을 단행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환경을 깨끗이 하는 한편, 러산 시의 행정 부서를 구성하는 지구와 현 간의 협력 수준을 비롯해 중국과 해외의 여행 단체와의 협력까지 강화하는 쓰촨 성의 지역 발전 전략을 통합하는 것 등을 포함한다. 

러산은 문화적 관심 지점을 관광 자원과 통합하고, 여행객을 수용하는 호텔 및 기타 시설의 수용량을 확대하며, 기존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다양한 관광객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여행지를 만들고자 러산의 천연 및 인공 자산을 통합하기 위해 풍부한 역사적 배경, 훌륭한 생태적 환경 및 관광 부문을 발전을 도모할 견고한 산업 기반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러산은 쓰촨 국제여행박람회를 관광 부문의 양질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제적 수준의 관광지로서 발전을 가속화 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이용할 방침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제5회 쓰촨 국제여행박람회, 중국 러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