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희원 기자]  반얀트리 방콕이 123일과 4일 설득력 있고 영향력 있는 커뮤니케이션(Persuasive & Influential Communications)’ 워크샵을 개최한다.

 

3279.jpg▲ 반얀트리 방콕 오아시스 리트리트 룸
 

이번 워크샵은 즉흥 연극을 활용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화법을 연마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데 목적이 있다. 참석자들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화와 설득의 기술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모두가 참여하는 상황극을 통해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컨설팅 그룹인 지맥웍스(ZmackWorks)’ 소속 전문가 지도 하에 응용 임기응변술(Applied Improvisation),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Neuro-Linguistic Programming), 비폭력적 의사소통 기법(Nonviolent Communication Techniques) 등 다채로운 비즈니스 대화 기법들을 활용해 교육을 진행한다.

 

팀원 간 우호적인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자연스러운 협력 유도가 가능해지는 것은 물론, 면대면 의사소통에 있어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자신감을 갖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석 대상은 사업가 프리랜서 영업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직종 종사자 관리 및 직원 교육 관련 직무 종사자뿐만 아니라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터득하고 싶거나 커뮤니케이터로서 잠재력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워크샵은 12~24인의 그룹으로 구성되는 훈련 과정으로, 아침 및 오후 티 타임 뷔페식 점심 오아시스 리트리트 룸(Oasis Retreat Room) 2(조식 포함, 트윈베드) 등이 포함돼 있다. 9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1인당 한화 약 676000(미화 599달러)부터 이용 가능하며, 101일까지는 한화 약 901000(미화 799달러), 121일까지는 한화 약 1014000(미화 899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워크샵 등록 및 문의는 반얀트리 방콕의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얀트리 방콕...'설득력 있고 영향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워크샵'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