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강지혜 기자]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과 고세코리아가 지난 8 아차산에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고세코리아의 창립 17주년을 맞아 아름다운 지혜를 사람에게 지구에게라는 기업이념 실천과 고객사랑 보답을 위해  마련되었다. 

18869.jpg
 
 

함께하는 한숲과 고세코리아가 진행한 이번 활동에는 학생 포함 일반인 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단풍객 증가로 산불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인 가을, 산림정화와 산불예방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해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달하며 등산객들의 경각심을 일깨웠다.

 

참가 학생들은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스스로도 환경보호, 산불예방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세코리아 임직원 일동은 봉사를 마무리하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모기업의 SAVE THE BLUE 활동과 같이 계속적, 지속적으로 환경과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함께하는 한숲은 국내에서 지역아동센터, 경로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제3세계 아동들을 위한 결식예방지원사업, 교육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께하는 한숲, 고세코리아와 함께 환경 보호 캠페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