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슈투트가르트의 옥토버페스트인 칸슈타터 바젠 축제는 928일부터 1014일까지 개최된다. 올해로 200주년을 맞아 볼거리가 풍성한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csm.jpg▲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폭스페스티벌
 
csm_Cannstat.jpg▲ 페스티벌 퍼레이드 (사진: 폭스페스티벌 홈페이지 캡처)
 

특히 첫째 주 월요일에는 양조장 마차, 악대와 전통 의상을 입은 사람들이 행진을 한다. 전통맥주부터 천막 체험과 다양한 놀이기구까지 한 번에 즐기는 옥토버페스트를 즐기고 싶다면, 슈투트가르트로 가면 된다.

 

매해 9 , 슈투트가르트는 바덴 - 뷔르템베르크 (Baden-Württemberg)는 최대 축제 인 칸 스타터 와센 (Cannstatter Wasen)과 뮌헨의 옥토버 페스트 이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맥주 축제로 선정 된 바 있다. Swabians은 절약에 대한 명성을 얻었지만 Cannstatter Wasen은 행복감이 넘치고 친근하며 재미있는 전통이 깃든 민속처럼 다른 방식으로 보여준다.

 

해마다 9월 하순부터 10월 중순까지 매년 수백 명의 쇼맨, 양조장 및 상인이 슈투트가르트의 목각 공원의 거대한 축제 장인 Wasen에서 천막과 포장마차를 열었다. 많은 맥주 텐트에서 인기 있는 파티 분위기는 이 지역에서 열리는 다른 박람회들과 차별화되었다.

 

csm23.jpg
 
csm09.jpg▲ 고켈레스마이어 천막에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사람들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함께하며 즐기고 전통과 현대 놀이기구를 통해 스릴과 흥미로움을 함께 느낀다. 여기에 다양한 스와비안, 독일 및 국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것은 독일에서 가장 햇볕이 잘 드는 지역 중 하나이기에 이 박람회에서 와인은 신선하고 거품이 많은 뷔르템베르크 맥주만큼이나 인기가 많다. 이번 페스티벌에 수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가능한 천막에 일찍 도착 하는 게 좋다. 대부분 무료 입장이다. 왜냐하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가족들과 함께 전통과 즐거움이 넘치는 Wasen을 즐기기 원하기 때문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독일] 슈투트가르트 9월 옥토버페스트...칸슈타터 바젠 축제 세계 두 번째 규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