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대한항공은 17일부터 아이폰 어플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의 항공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예약 및 각종 조회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17일부터 아이폰으로 비행 스케줄 확인 등 항공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한항공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은 이날부터 제공되는 대한항공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항공 스케줄 안내를 비롯해 예약 확인, 잔여 좌석 조회, 항공기 출·도착 현황, 항공 운임 및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조회 등 다양한 항공 관련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 어플리케이션은 메뉴 상단에 수화기 아이콘을 누르면 대한항공 콜센터(☎1588-2001)로 바로 전화를 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 아이콘을 선택하면 문자메시지(SMS) 상담 서비스로 연결된다. 또 대한항공이 제공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트위터와 페이스북도 연계되어 항공 관련 최신 소식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아이폰 이용자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한항공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대한항공 어플리케이션은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가지 언어로 제공되어 외국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최근 크게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정보기술(IT) 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아이폰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대한항공은 향후 항공권 예매, 모바일 체크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하는 한편 타 운영체계 어플리케이션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항공, 17일부터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