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여혜승 기자] 와인위크앤버스킹이 N서울타워에서 펼쳐진다.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910일부터 16일까지 와인과 미식 그리고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와인위크앤버스킹(WINE WEEK & BUSKING)’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3698.jpg
 

이번 행사는 일주일에 걸쳐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 코리안 레스토랑 한쿡3개 레스토랑 및 타워 앞 광장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912일은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 피노누아 세계로의 초대를 테마로 와인클래스&디너를 진행한다. 다음날 13일에는 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엔그릴에서 이기갈(E.Guigal) 와인 5종을 프렌치 코스요리에 맞춰 곁들이는 와인 갈라 디너가 열린다.

70여종의 와인을 무제한 시음할 수 있는 와인페어도 눈길을 끈다. 914일부터 16일까지로 입장객에게는 시음용 리델 와인잔(1)과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한다. 와인 시음 입장권은 소셜커머스 업체 위메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인페어 기간에는 광장에서 매일 오후 5시 혹은 6시부터 인디밴드들의 버스킹 공연이 이어진다. 저녁 8시에는 CJ헬로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뷰잉(Viewing)’을 사용해 야외 대형 스크린에서 영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을 상영한다.

CJ헬로 뷰잉은 넷플릭스, 유튜브, 지상파, 케이블 등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별도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CJ제일제당 부스에서는 고메 인스타그램(@cj.gourmet) 이벤트를 통해 집에서 즐기는 매일매일 특별한 미식(美食)’ CJ고메 제품을 증정하는 등 경품 행사도 풍성하다.

N서울타워는 어느 새 성큼 다가온 가을철, N서울타워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와인 클래스, 와인 시음, 버스킹, 야외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선선해진 날씨에 가족, 연인과 손잡고 남산에 올라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912일 와인클래스&디너와 913일 와인 갈라 디너는 유료로 진행한다. 자세한 공연 일정 및 상영 정보는 N서울타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N서울타워, 와인위크앤버스킹 개최...9월10일부터 16일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