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여혜승 기자] 프로 여행가를 꿈꾼다면 '여행 Q레이터' 프로그램에 지원해 보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8월부터 12월까지 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숙박업소 홍보를 위한 '우리가 선택한 품질인증 숙박업소 체험 이벤트 - 여행 Q레이터, KQ지킴이 및 내 마음의 Q'를 진행한다.

 

화면.jpg
 

여행 Q레이터는 평소 여행 작가를 꿈꿔온 여행꾼들이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와 지역관광 매력을 체험하며 여행의 의미를 해석한 체험콘텐츠를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선정작들로 여행책자를 제작하여 프로 여행꾼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편의 우수 체험기가 선정되며 선정될 경우 원고료 30만원 지원,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Visitkorea.or.kr)를 통한 온라인 홍보, 공사 발간 월간지 청사초롱에 등재, 품질인증 숙박업소 및 지역관광 안내서인 여행자의 방에 등재된다.

 

‘KQ지킴이'는 일반·생활숙박업, 한옥체험업 등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를 이용한 여행자들의 칭찬과 아쉬움을 나누어 인증업소에 소비자의 소리를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이다. 여행자들의 따뜻하고 따끔한 의견은 인증업소의 서비스 개선에 반영된다. 매월 20명의 KQ지킴이에게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내 마음의 Q'는 품질인증 숙박업소를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이벤트이다. 소비자는 만족스러운 숙박경험을 공유하고 아직 품질인증을 받지 않은 우수한 숙박업소를 품질인증 대상으로 추천한다. 추천된 숙소에는 한국관광공사에서 한국관광 품질인증 신청을 안내한다. 매월 추천자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visitkorea.or.kr) 및 소비자 체험이벤트 페이지(www.qual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행 Q레이터...프로를 꿈꾸는 여행꾼이라면 도전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