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민지윤 기자] 싱가포르항공과 호주정부관광청이 공동 진행하는 ‘내가 푹 빠진 서호주’ 캠페인으로 7월 웹버라이어티 ‘네모여행 : 서호주 편’이 공개된 데 이어 테마곡 ‘와야 해’가 4일 정식 음원으로 출시된다.

3698601005_20180803092534_2801298442.jpg▲ 내가 푹 빠진 서호주 캠페인의 테마곡 와야해에 참여한 뮤지션들
 
4일 출시되는 신곡 ‘와야 해’는 7월 22일부터 JYP 픽쳐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 중인 웹버라이어티 ‘네모여행: 서호주편’의 테마곡이다.

이루펀트의 키비가 프로듀싱을 맡고, 유명 사진작가인 배지환, 가수 울랄라세션의 김명훈, 이루펀트의 키비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배우 박규영, 정건주 총 5명의 작가와 배우가 녹음에 참여하는 등 출연자들이 직접 참여해 서호주의 아름다움을 각자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라 더욱 뜻 깊다.

웹버라이어티 ‘네모여행: 서호주편’은 ‘내가 푹 빠진 서호주’ 캠페인의 일환으로 6월 개최된 호주 출사 여행 사진전에 이어 서호주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서호주로 떠나는 출사원정대의 모습이 담긴 이 방송은 서호주 여행 에피소드를 통해 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기내 프로덕트 및 창이공항 환승 프로그램 혜택 등 서호주 여행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으며, 서호주 지역의 관광 명소 및 이국적이고 색다른 매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과 호주정부관광청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서호주 지역의 새로운 매력을 알리고,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음악여행]서호주 캠페인 테마곡 와야 해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