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패스트부킹(FASTBOOKING)의 백서에 따르면, 호텔 웹사이트의 평균 전환율은 2.2%이며, 상위 20% 호텔의 평균 전환율은 5.6%, 하위 20% 호텔의 평균 전환율은 0.3%라고 한다. 이들 수치는 한 호텔을 벤치마킹할 때는 실용적일 수 있는 포괄적인 평균이지만,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이 백서는 호텔 웹사이트 전환율에 관한 내부자의 관점이 무엇인지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패스트.png▲ 패스트부킹 사이트 캡처
 
또한, FASTBOOKING은 호텔리어들이 실제 어디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에 집중한다. 2016년에 Hotel Digital Lab이 도입 되었고, 지난 2년간 Hotel Digital Lab 투어에 참가했던 호텔리어들은 압도적으로 턴키 솔루션을 요청했다. 2018Hotel Digital Lab의 새로운 투어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여러 도시를 추가했다.

 

Hotel Digital Labs은 전적으로 호텔리어들에게 집중하고, 업계 리더가 주도하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 가장 가까운 곳에서 열리는 Hotel Digital Lab은 참가비를 받지 않았다. 올해 행사에서는 획득부터 예약전환 및 최종적으로 유지까지 예약 순서의 재개념화를 다루고, 호텔리어들에게 총체적인 턴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FASTBOOKING과 더불어 Digital Lab 파트너들은 Cendyn, 구글, IDeaS, Sojern, Serenata, 트립어드바이저, Triptease TrustYou 등이다. 이들은 선별된 도시에서 투어에 합류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hoteldigitallab.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다음 Hotel Digital Lab오는 911일 서울에서 열린다. 반나절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의 무료입장권은 hoteldigitallab.com을 방문해 참가 도시를 선택한 후 등록하면 된다.

 

FASTBOOKING 아시아태평양 대표인 Christine Tan"호텔 산업에는 항상 위협 요소가 존재한다"라며 "호텔리어들은 그것이 성공 가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행사는 호텔리어들이 진정으로 집중해야 할 부분에 초점을 맞추도록 안내한다"라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Hotel Digital Lab...2018 행사 9월 11일 서울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