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부동산 프라이빗 에퀴티 업체 Gaw Capital Partners가 GCP Hospitality가 관리하는 자사의 유럽 환대 펀드 I을 통해 스페인 굴지의 부티크 호텔 브랜드 Hospes Hotel Group의 지분 50%를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Hospes Hotel Group의 총자산 규모는 1.25억 유로에 달한다. 이를 통해 스페인 투자 업체 Omega Capital과의 합작투자사가 설립됐다.

KpFjgll0.jpeg
 
HH8_DOFQ.jpeg
 
Hospes Hotel Group은 10개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스페인에서 높은 존경을 받는 브랜드다. Hospes Hotel Group은 럭셔리 및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이자 운영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각 호텔은 장인의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헤리티지, 디자인, 지역 성격 및 기술을 결합한다.

CGZHfvRA.jpeg
 
wfjuf3O0.jpeg
 
uTY1I3ag.jpeg
 
wM99b_Bw.jpeg
 
Hospes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은 마드리드, 알리칸테, 그라나다, 발렌시아, 마요르카, 코르도바, 세비야, 카세레스 및 살라망카를 포함해 스페인 전역의 다양한 좋은 위치에 설립됐다. 이들 부티크 호텔은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한 역사 유적지 근처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각각 존경받고 유명한 건축가에 의해 설계되어 고유하고 독특한 분위기와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들 호텔의 시설(바와 레스토랑, 웰빙 센터, 스파)은 5성 등급을 받았다.

VF7zN1KA.jpeg
 
Ncvzr5hg.jpeg
 
sRNdse6A.jpeg
 
Gaw Capital Partners 회장 겸 경영 수석 Goodwin Gaw는 "GCP Hospitality가 관리하는 자사의 유럽 환대 펀드 I을 통해 Hospes Hotel Group 지분 50%를 인수하고자 Omega Capital과 합작투자사를 설립하게 돼 기쁘다"라며 "스페인에서 가장 우수한 기업인 중 한 명과 손잡고 스페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자사는 물론 자사의 환대 플랫폼인 GCP Hospitality에 있어서도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현재 유럽에서 자사의 입지를 확장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관광 시장 중 하나인 스페인에서 풍부한 기회를 이용하고자 힘쓰고 있다"라면서 "관광 지역과 스페인과 남부 유럽의 전략적 도시에서 더 많은 호텔을 개장함으로써 Hospes 브랜드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GCP Hospitality CEO 겸 공동 설립자 Christophe Vielle은 "유럽에서 자사의 호텔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된 것은 무척 기쁜 일"이라며 "Hospes Hotel Group 인수는 최고 수준의 호텔과 환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운영해온 자사의 높은 성적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자사는 유럽 대륙의 관광 산업에 대해 매우 긍정적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유럽에서 자사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있다"라면서 "자사 브랜드 풋프린트를 확장하고자 자사의 국제 네트워크는 물론 Hospes Hotel Group의 명성까지 활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GCP Hospitality, 스페인 Hospes Hotel Group 인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