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민지윤 기자]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이 7월 25일부터 1주일 간 청담동 연우갤러리에서 ‘싱가포르 센토사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 
 
3698601005_20180726103416_4302174898.jpg▲ 청담동 연우갤러리에서 열리는 싱가포르 센토사 여행 사진전
 

이번 사진전은 셀럽으로 구성된 출사 원정대가 직접 촬영한 약 300여점의 사진 작품을 통해 싱가포르의 대표 관광지인 센토사 섬의 매력을 소개하고자 한 무료로 열린다.

사진전을 위해 JYP픽쳐스와 셀럽 사진 모임 ‘네모’ 등에서 유명 사진작가 배지환, 배우 이정진, 류승수, 가수 이루펀트의 키비와 마이노스,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배우 강훈 등 총 7명의 셀럽들이 출사에 나섰다. 이들 싱가포르 출사 원정대는 5월 3일 출국해 싱가포르항공의 최신 기종 및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고, 4박 5일간 싱가포르 센토사 섬을 여행하며 사진전을 준비했다.

이번 전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아쿠아리움, 메가짚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가진 싱가포르 센토사 섬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느끼는 한편 그 동안 숨겨 온 셀럽들의 개성만점 사진 감각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싱가포르 센토사 여행 사진전’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며, 매주 월요일 휴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전시에 대한 기타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연우갤러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은 이번 사진전 개막을 맞아 7월 25일 오후 7시 청담동 연우갤러리에서 VIP오프닝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오프닝 이벤트에서는 출사원정대 멤버들이 여행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작가와의 만남’은 물론 이루펀트가 싱가포르 여행 이야기를 담아 작사·작곡한 신곡 및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싱가포르항공 한국지사장 시아 치 첸(Seah Chee Chian), 싱가포르관광청 한국 사무소 소장 써린 운(Serene Woon)도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싱가포르항공은 현재 인천-싱가포르 직항 노선을 매일 4회, 총 주 28회 운항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탑승객들은 보딩패스 제출 시 싱가포르 내 호텔 숙박, 쇼핑, 식사, 관광지 입장 및 교통편 등 100여 가지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싱가포르 센토사 여행 사진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