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하이난항공과 BBC 글로벌 뉴스가 오늘 BBC 런던 본사에서 열린 특별 파트너십 축하 행사에서 새로운 대규모 거래를 체결했다.

10.png
 
하이난항공 브랜딩 부사장 Yufei Wang과 BBC 글로벌 뉴스 CEO Jim Egan은 이번 전략적 상업 파트너십의 의의를 언급했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수상 이력을 보유한 BBC 글로벌 뉴스의 콘텐츠 마케팅 사업인 BBC StoryWorks가 하이난항공의 새로운 항로 개설과 하이난항공의 비행 목적지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디지털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

Jim Egan 대표는 "하이난항공과 같은 일류의 중국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것은 기쁜 일"이라며 "앞으로 하이난항공과의 밀접한 협력을 바탕으로 하이난항공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전 세계 소비자에게 알리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ufei Wang 부사장은 "은유적으로 표현하자면, 자사는 전 세계 여러 도시와 지역을 잇는 항공 다리를 만든 것이고, BBC 글로벌 뉴스는 독특하고 독창적인 보고서 형식으로 세계의 다양성을 전달하는 문화 다리를 만든 것"이라며 "양측 간의 협력은 중국과 영국 간의 문화 교류와 통합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양국이 건강하고 더욱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일조할 전망이다. 자사는 BBC StoryWorks가 만드는 콘텐츠의 지원으로 더 많은 여행객에게 자사 서비스를 알림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자사의 영향력을 드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이난항공과 BBC 글로벌 뉴스, 새 대규모 거래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