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모든 사람들은, 마치 여행자들처럼 하나 이상의 다양한 모드 및 모습들을 가지고 있다. 때로는 탐험을 해야할 때가 있고 때로는 외적인 미를 과시하고 싶을 때도 있으며 일에 전념해야 할 때도 있다. 계속 한 가지 모습으로만 사는 사람은 없으며 이는 사람들이 인생에서 단 하나의 여행 및 길만 가는 것이 아님을 의미한다


투미1.jpg
 

이번처럼 투미의 여성 캠페인은, 투미 고유의 다양한 여성용 제품들을 사용하면 한 여행에서 또다른 여행으로 옮겨갈 때 외모, 위치, 동기를 쉽게 바꿀 수 있어 한가지 모드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투미와 함께 다양한 모습들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여배우, 프로듀서, 활동가인 로사리오 도슨 한 여성으로부터 4개의 페르소나가 등장한다. 각 페르소나들은 서로 다른 야망, 외모, 가방 스타일들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면서도 한가지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바로 모든 페르소나들은 각자 완벽한 방식으로 각자의 여행길을 가고 있다는 것이다. 앨런 콜터(Allen Coulter)가 감독을 맡은 해당 캠페인은, 투미의 여성용 가방을 손에 들고 서로 다른 여행길을 걷는 각 페르소나들을 따라가며, 이 여행들이 하나의 독특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혼합한다 .

 

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로사리오가 하루를 시작하며 집에서 투미 여성가방을 연다. 로사리오는 땀과 열정이 가득한 웨어하우스 체육관으로 가서 보야줴 콜리나 더펠(Voyageur Colina Duffel)에서 복싱장갑들을 꺼내 링위에 오른다. 해당 영상은, 집중하는 눈, 멍이 든 손, 이마의 땀을 통해 로사리오가 재미나 멋으로 한두번 복싱을 해보는 것이 아닌 오랫동안 훈련을 받아 온 사람이란 것을 보여준다. 로사리오의 아름다움은 강인함에 있으며 삶 속에서 마주할 일들을 감당해 낼 준비된 강인함을 지녔다.

 

영상은 또 다른 모습의 로사리오를 따라간다. 이번에는 조르지카 이본 캐리-(Georgica Yvonne Carry-All)을 든 자신감 넘치는 로사리오가 투자자 그룹을 이끄는 전문적인 비즈니스 업무환경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올 수 없는 유능함을 갖추고 전진하는 로사리오는 어떤 도전도 기꺼이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는 여성이다. 로사리오는 회의실 테이블의 머리쪽에서 동료들과 악수를 하며 거래를 마무리한다. 로사리오는 비즈니스적으로 이미 유능한 사람임에도 이에 만족하고 안주하기 보다는 계속해서 보다 더 유능해지기 위해 더 높은 것을 추구하며 달려가는 여성이다.

 

이번에는 에너지와 야망이 가득한 로사리오가 메자닌 존 백팩(Mezzanine Joan Backpack)을 들고 등장해 공연 무대 뒤에서 음악에 대한 내면의 열정을 쏟아낸다. 이 곳에서 로사리오는 매우 역동적이며 영감적이다. 밴드와 아이디어를 나누고 밴드는 그 아이디어를 무대에서 보여주며 음악 속으로 깊숙히 빠져든 로사리오를 보여준다. 로사리오 창의성과 용기를 지녔다.

 

마지막으로 로사리오는, 약간은 괴짜같은 테이스트 메이커로서 사진촬영의 방향을 제시한다. 로사리오는 강력한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더욱 발전시킨다. 로사리오의 아이디어만큼이나 강력한 것은 로사리오의 스타일 감각이다. 로사리오의 마리엘라 비비안 토트(Mariella Vivian Tote)는 대담함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로사리오는 언제나 자신감을 갖고 팀을 이끈다

 

로사리오 도슨은 "투미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은 놀랍고 멋진 경험이다" 면서 "각 여행들을 통해 각 페르소나들을 표현하고 대담한 진술들을 만들어내며 힘있는 행동들을 전달하는 것이 매우 즐겁고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미는 페르소나들 각각에 의해 구체화된 스피릿을 따라 가면서 멋지고 강인하며 굴하지 않는 지적인 여자를 보여주고 싶었다" 면서 "이러한 여성상을 전 세계에 보여주고자 로사리오와 작업한 것은 매우 놀랍고 멋진 경험이었다. 로사리오를 통해 나타났으며 투미에 영감을 불어넣기도 한 캠페인 속 여성은 다양한 모습들로 이루어진 삶을 살며 장벽을 허무는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을 대표한다"고 투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산즈(Victor Sanz)는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투미, 로사리오 도슨과 함께 여성 브랜드 캠페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