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민희식 기자] 2018년 여름, 독창적인 미스터리 스릴러가 찾아온다! <라우더 댄 밤즈> 요아킴 트리에 감독 신작 <델마>[감독: 요아킴 트리에, 주연: 에일리 하보 & 카야 윌킨스 | 수입/배급: 그린나래미디어㈜ | 공동제공: ㈜인터파크)]8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다. 오는 12일 개막하는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블루섹션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첫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teaser_poster[161].jpg▲ 특별한 그녀가 깨어난다! 칸이 선택한 요아킴 트리에가 진짜 하고 싶었던 새로운 시도!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한 <델마>는 학교에서 우연히 만난아냐로 인해 자신의 놀라운 능력과 금기의 과거를 깨운 특별한 그녀 델마의 이야기. 68회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라우더 댄 밤즈>로 전세계의 찬사를 받으며 주목해야 할 천재 감독으로 거듭난 요아킴 트리에 감독의 신작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노르웨이를 대표하는 요아킴 트리에 감독은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델마>에 대해 자신의 운명을 거부하는 인물이 언젠가는 그 운명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진정으로 새로운 걸 시도하는, 독창적인 스릴러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혀 전작으로 인정받은 탄탄한 연출력에 요아킴 트리에의 감독관이 더해진 대표작의 탄생을 알렸다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깨닫고 거부할 수 없는 운명과 맞닥뜨리는 델마로 분한 에일리 하보는 어린 시절부터 연극 무대에 오르며 경험을 쌓아온 실력파 배우로 순수와 욕망을 오가는 인상 깊은 열연을 펼쳤다. ‘델마의 모든 금기를 깨우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아냐는 배우이자 뮤지션으로 활약 중인 카야 윌킨스가 분했으며, 이들의 빛나는 케미는 노르웨이의 눈부신 풍광과 어우러져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에 앞서 712일부터 열리는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블루섹션에 초청된 <델마>는 오는 13, 16, 18 상영되며 예매 오픈과 함께 영화 팬들의 절대적인 기대감을 확인시키고 있다.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특별한 그녀 <델마>8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델마, 8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