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여름에 개최되는 '타이베이 강변 음악제'에서는 음악 공연, 문화 창의 장터 등 각종 행사가 펼쳐지며, 이는 여름에 타이베이에서 꼭 참가해봐야 할 축제 행사이다.

여름에 개최되는 '타이베이 강변 음악제'에서는 음악 공연, 문화 창의 장터 등 각종 행사가 펼쳐지며, 이는 여름에 타이베이에서 꼭 참가해봐야 할 축제 행사로 꼽는다.

타이페이.jpg
 

관광전파국에 따르면, 박람회 기간에 한국 여행객들이 KKday 사이트를 통해 여행 상품을 구매하고 전용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10~15%의 박람회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타 기간에는 3~10%까지 차등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자유 여행객의 필수품인 포켓 WIFI의 경우, 관광전파국은 대만 포켓WIFI 업체인 HORIZON과 협력하여, 행사 기간(현재~1130일까지)동안 HORIZON 공식 홈페이지(www.horizon-wifi.com)에서 포켓 WIFI를 대여하고 'FUNTAIPEI'를 입력하면 하루에 70NTD, 환산 시 한화 약 2515원의 특가로(정가 169NTD, 한화 약 6072) 대만에서 인터넷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152187-1-b.jpg
 

타이베이 미슐랭 가이드가 올해 3월 처음으로 정식 발표되면서 타이베이는 전 세계에서 30번째로 <미슐랭 가이드> 평가를 받은 지역이 되었다. 20곳의 식당이 미슐랭 스타를 획득했으며, 미슐랑 스타 식당 외에도 타이베이 사람들의 일상 음식 가운데 최고의 체험을 할 수 있는 미슐랭 엄선 '빕 구르망' 맛집도 36곳 있다.

 

이번에 선정된 명단에는 야시장 먹거리 10, 대만식 식당 5, 우육면집 8곳 및 장저 음식, 상하이 음식, 광동 음식, 베이징 음식 및 각종 이국 음식 등이 있다. 71~1130일 개최되는 '한국 미식가' 행사는 빕 그루망 추천의 우육면 식당, 대만식 먹거리, 미국식 식당, 이탈리아 식당 및 유명 기념품 상점과 연계하여 한국 여행객들이 타이베이의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한국 미식가' 마크가 있는 가게에서 장소 체크인을 하고 맛있는 음식 인증을 공유하면 해당 가게에서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욱 많은 정보는 타이베이 관광 웹사이트(www.travel.taipei/ko) 또는 'TRAVEL TAIPEI'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타이베이] FUN TAIPEI로 초대...'타이베이 강변 음악제'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