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Huafa Group이 소유하고 Marriott International이 관리하는 St. Regis 브랜드의 10번째 중화권 호텔이 올 9월 주하이에서 개장한다. 주하이는 '중국의 리비에라'로 불리는 아름다운 해안 도시다. St. Regis Zhuhai의 비전은 브랜드 고전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구성함으로써 안목 있는 전문가들을 위한 완벽한 경험을 구축하는 것이다.

 

주하2.jpg
 

이 호텔은 주하이 도시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주하이 타워의 41~72층에 이상적으로 자리 잡는다. 거대한 만과 주하이와 마카오의 풍경을 포함하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이 호텔은 면적 60m2에서 시작하는 251개의 섬세한 객실과 스위트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약 1,100m2 면적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도 포함되어 멋진 여정을 선사한다.

 

고객들은 St. Regis Zhuhai에 들어선 다양한 1급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통해 최상의 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Yan Ting은 현대적인 광둥식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호화로운 레스토랑이다. 시그너처 레스토랑인 Social1900년대 초 부유층만이 이용했던 유람선의 1등급 식당에서 영감을 받았다. St. Regis Bar는 고전적인 재즈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세련된 믹솔로지와 우아한 오후의 차 분위기를 풍긴다. 71층 옥상에 있는 LaBrezza는 유럽에서 미슐랭 별 7개 레스토랑에서 일하던 Michele Tenzone의 지휘로 현대적인 유기농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한다. 그 옆에 있는 Air 71은 만의 전경을 내려다보면서 잊을 수 없는 밤의 추억을 만드는 고객들에게 정교한 술과 가벼운 애피타이저 메뉴를 선보인다.

 

신중하게 설계된 회의 공간은 면적이 1,500m2에 달하며, 여러 가지 넓은 배치와 고급스러운 편의시설을 선보인다. 특히 면적이 315m2St. Regis Roof는 헝친과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사이에 있는 환상적인 하도 전망을 배경으로 세련된 결혼식과 개인적 모임을 위한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68층에 있는 진귀하고 세련된 Iridium Spa는 고객 트리트먼트 과정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공을 들인 너그러운 순간을 선사한다. St. Regis Athletic Club은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고객 체형에 따른 맞춤 훈련을 제공하는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고 있다. 69층과 71층에 있는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은 주하이와 마카오 지역에서 단연 가장 고도가 높은 수영장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아름다운 해변도시 St. Regis Zhuhai 올 9월 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