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 김보라 기자] 베이징에서 매직캐슬(Magic Castle)NOVAEX GROUP이 지식재산권(IP) 협력 계약식을 지난 25일 진행했다. 100년이 넘는 매직캐슬 역사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직캐슬의 지식재산권(IP)을 미국 외 다른 나라에 라이선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144498-1-a.jpg▲ NOVAEX GROUP CEO Jeson Zheng과 매직캐슬 설립자 Milt Larsen
 

할리우드 매직캐슬은 1908년에 건설됐으며, 할리우드 프랭클린 가에 있다. 이곳에서는 세계 최고의 마술사와 가장 놀라운 기적의 '마법'을 볼 수 있다. 또한, 이곳은 '호그와트'의 현실 버전으로도 불린다. 매직캐슬에서 공연하는 것은 전 세계 마술사에게 큰 영광이다.

 

매직캐슬과 손잡은 NOVAEX GROUP은 새로 설립되고, 문화산업 발전에 초점을 맞추는 혁신적인 그룹 기업이다. NOVAEX GROUP은 최고의 마술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더욱 깊은 가치 탐색과 광범위한 혁신으로 마술을 확장할 세계적 수준의 팀을 꾸릴 예정이다.

 

NOVAEX'The Circle' 오프라인 인터넷 리조트에 수많은 마술 기법을 적용해 방문객에게 '마법 세계'의 체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마술 학교'도 설립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마술사 팀과 중국의 전문 교육팀이 어린이와 10대를 위한 교육시스템을 공동으로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마술 학교'에서는 물리, 수학, 화학 및 기타 과목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지식을 사랑하며 창조하는 법을 배우도록 아이들을 유도하며, 아이들의 지능과 재능을 고무시키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마술을 활용할 예정이다. 이는 세계 그 어떤 교육시스템과도 다른 창의적인 교육 형태다.


2144498-1-c.jpg▲ NOVAEX GROUP의 'The Circle' 오프라인 인터넷 통합 리조트
 

매직캐슬과의 계약 후 중국과 서양 마술의 통합, 그리고 마술 방식의 혁신적인 응용을 위한 더 많은 가능성이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NOVAEX, 할리우드 매직캐슬과 손잡아 -- 중국에 들어서는 '호그와트' 랜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