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30(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한글세계화운동연합(회장 오양심, 이하 한세연)은 한글발성산업진흥원(이사장 장우용, 이하 진흥원)과 한글교육 등 교육분야 협력증진을 위해 우호협력협정식을 진흥원에서 지난 514일 체결했다


m3.JPG▲ 한글세계화운동연합의 오양심 회장(우측)과 (사)한글발성산업진흥원의 장우용 이사장(좌측)이 우호협력협약식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
 
 

이번 협약식은 한글세계화운동연합 오양심 회장과 ()한글발성산업진흥원 장우용 이사장이 상호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한세연의 안광양 총재(아시아자유청년연맹), 여운일 한글세계선교본부장(목사) 진흥원의 조옥구 연구원, 임은조 교수, 윤재환 회장(()한국선진문화체육연합) 등이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한세연과 진흥원은 협약을 통해 세계인들에게 한글과 한글 의학을 알리고 국제교류를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양 기관 간 협력체제를 구축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한세연은 진흥원의 한글의학과 교육증진과 한글의학 홍보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m2.JPG▲ 한세연의 안광양 총재(아시아자유청년연맹), 여운일 한글세계선교본부장(목사), 최치선 사무총장, 이태호 사무국장이 참석했으며 진흥원의 조옥구 연구원, 임은조 교수, 윤재환 회장((사)한국선진문화체육연합) 등이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한세연의 오양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글의학과 한글발성산업 역시 한글세계화로 나아가는 동력인만큼 장우용 이사장님과 함께 협력해 나아가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장우용 이사장은 한글세계화운동연합의 오양심 회장님과 함께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앞으로 한글의학을 활성화 시키고, 자연 치유력을 향상 시키는 방법에 관한 연구에 동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글발성진흥원은 한글 발성을 통해 질병을 치유하고 자연 치유력을 높여가는 방법을 연구하는 단체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글세계화운동연합...(사)한글발성산업진흥원과 우호협력협정식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