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여름휴가를 맞아 미국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미국 최고의 해변 10곳 중 한 곳을 방문하면 어떨까?  트래블채널이 추천하는 미국의 최고 해변 10곳을 소개한다. 당신은 해변을 내려가거나 하와이에서 파도 타기를하든 해변은 항상 즐거움을 줄 것이다. 미국이 제공하는 최고의 해변에서 당신의 멋진여름추억을 만들어 보자.

1 : 하와이 Manele Bay

1491593610480.jpeg
 
Hulopo'e 비치 -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해안을 자랑하는 훌루포트는 하와이 라나이 섬에 자리잡고 있다.  라나이 섬의 기지에 있는 마넬레 베이 포시즌 리조트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돌고래로 가득 찬 지정된 해양 보호 구역 인 만 (Bay)을 굽어보고 있다.  이 곳에서 하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은 하와이에서 가장 훌륭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2 : 머틀 비치, 사우스 캐롤라이나

1491593610466.jpeg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60 마일 그랜드 스트랜드 (Grand Strand)에서 가장 큰 리조트 인 머틀 비치 (Myrtle Beach )는 동부 해안의 궁극적인 휴양 허브다. 해변에는 부드러운 흰색 모래가 펼쳐져 있다. 여름 휴가를 즐기거나 바캉스를 온 여행자들은 오락 및 수상 공원, 레스토랑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머틀 비치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낚시, 수영, 일광욕, 항해, 서핑 등을 즐길 수 있다. 

3 : 낸 터켓, 매사추세츠 주

1491593610487.jpeg
 
낸 터켓 (Nantucket ) 여행은 동화 같은 땅을 방문하는 것과 같다. 밝은 파란색 배경의 바다와 야생의 장미로 둘러싸인 심플하고 풍화가 심한 흰색 코티지 공동체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해안이 펼쳐져 있다. 이곳에는 고요한 바다와 서프 사이드 비치 (Surfside Beach), 어린이 비치 (Children 's Beach)를 찾아오는 모두에게 매혹적인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4 : 하와이 카우 나우 아 베이

1491593610507.jpeg
 
하와이를 떠올리는 여행자들은 대부분 Kauna'oa Bay의 이미지를 생각할 것이다. 알로하 (Aloha)주의 빅 아일랜드 (Big Island)의 코 할라 코스트 (Kohala Coast)에 위치한 카우 나 오아 만 (Kauna'oa Bay)은 하와이의 그림 엽서이다. 풍부한 하얀 모래, 야자수와 맑은 푸른 물이있는 초승달 모양의 해변은 썬탠을 위해 또는 수상 스포츠 애호가 및 가족들이 안전한 모래사장을 찾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5 : 클리어 워터 비치, 플로리다

1491593610447.jpeg
 
클리어 워터 비치 (Clearwater Beach) 는 셀 수없이 많은 가족과 커플들을 넓은 모래 사장 해변가와 해변가 호텔로유혹한다. 걸프 코스트의 피넬 라스 반도 (Pinellas Peninsula)의 좁은 3 마일 스트레치를 따라 펼쳐지는 클리어 워터 비치 (Clearwater Beach)는 멕시코만의 푸른 바닷물을 서쪽에, 그리고 고요한 탬파 베이 (Tampa Bay)를 동쪽으로 이어져 있다.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하얀 모래 사장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비치발리볼을 하고, 낚시 보트를 빌리거나, 돌고래 관찰 크루즈를 타고, 패러 세일링하거나 본토 박물관이나 수족관으로 향한다.

6 : 캘리포니아 주 코로나도

1491593610500.jpeg
 
코로나도 센트럴 비치 ( Coronado Central Beach)는 매력적인 호텔 델 코로나도 (Hotel Del Coronado) 앞에서 오션대로 (Ocean Boulevard)를 따라 위치한 멋진 집들에서 1.5 마일 정도 떨어져 있다. 수영, 바디 수퍼바이이드, 부기 경계, 모래 조각가, 조수 풀과 12 월에서 2 월까지 고래 관찰자들은 모두 모래와 바다로 달려 간다. North Beach는 아침에 서퍼들을 끌어 들이고, 북쪽에는 개 비치 (Dog Beach)가 있으며, 초보자들도 서핑을 즐기며 놀 수 있다.

7 : 케이프 메이, 뉴저지

1491593610459.jpeg
 
해안의 가장 남쪽에 위치한 케이프 메이 는 화려한 해변과 진저 브레드 리안 (Gingerbread Victorians)과 화려한 침대와 아침 식사로 가득한 이 지역의 보석같은 곳이다. 해변에서 쌍안경을 통해 잠을 꺠우는 장난스런 돌고래를 감상해 보자.

8 : 매사추세츠의 마사 포도원

1491593610453.jpeg
 
여름이 시작 되자마자 사람들은 마사의 포도밭에 운집한다. 하지만  포도원에서 멀리 떨어진 섬, Moshup Beach에는 현지에서 알려진대로 '포도밭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악명 높은 Gay Head 절벽 아래에 자리 잡은 Moshup Beach는 빨강, 갈색 및 황갈색으로 빛나는 절벽에서 바라볼 때 부드럽고 하얀 모래의 천혜의 천국이다.

9 : 이스트 햄튼, 뉴욕

1491593610493.jpeg
 
하얀 모래의 넓은 해변을 따라 산책하면서 활기차게 움직이는 파도소리를 듣고 백합 연못의 영광스러운 저택을 지나 가는 사람들은 왜 이스트 햄튼 이 뉴욕의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인지 쉽게 알수 있다. 그림 같은 마을은 아티스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며, 메인 스트리트의 끝에는 거대한 집을 둘러싸고 있는 거대한 잔디밭과 울타리가 있으며, 완벽한 백사장과 엄청나게 맛있는 바다 가재 롤이 기다리고 있는 메인 비치가 있기때문이다.

10 : 케이프 Hatteras 국립 해안, 노스 캐롤라이나

1491593610472.jpeg
 
케이프 하 테라스 국립 해안 (Cape Hatteras National Seashore)은 아우 크 뱅크 (Outer Banks) 의 대서양 연안을 따라 72 마일이나 뻗어있다. 너그 헤드 (Nags Head)에서 오크라 코케 섬 (Ocracoke Island)까지 가는 장벽이다. 해변의 각인 된 높은 모래 언덕 앞면의 서핑은 수영, 비치 콤핑 및 바디 서핑에 적합하다. 여행자들은 해안에서의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도록 248걸음을 올라 가면 가장 높은 등대 높이 (196 피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국] 꼭 가봐야 할 최고의 해수욕장 10곳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