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올해 3주년을 맞이한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와 리츠 칼튼 마카오는 호텔을 찾는 손님들에게 기간 한정으로 멋진 식사 및 케이터링 제공 특전을 제공한다.  

 

마카오 리츠 칼튼의 Lai Heen은 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 호화로운 3주년 기념 데귀스타시옹 메뉴(Degustation Menu, 시식 메뉴) 3주년 기념 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Lai Heen의 메뉴로는 블랙 트러플과 연어 알이 곁들여진 홋카이도 산 가리비 구이와 감귤 소스를 곁들인 새우튀김을 포함한 화려한 광둥 요리가 제공된다

2138622-1-a.jpg▲ 감귤 소스를 곁들인 새우튀김
 
데귀스타시옹 메뉴는 유명한 루이 로드레 브륏 프리미에'(Louis Roederer Brut Premier NV)와 샤또 드 페즈 2012(Chateau de Pez 2012)를 포함한 탐나는 와인과 샴페인이 함께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의 차이니즈 레스토랑 Man Ho27일 단 하루 동안 정통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봄철에 어울리는 신선하고 촉촉한 맛을 위해, 충국 참마와 생선구이를 곁들인 구운 새끼돼지 구이요리가 샴페인 소스와 함께 세트 메뉴로 제공된다.

 

전통적인 프랑스 스타일로 손님들에게 궁극적인 맛을 선사하는 요리사 Raphael Kinimo는 리츠 칼튼의 Cafe에서 27일에 두 가지 특별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단 하루 저녁 동안, 손님들은 완벽하게 구워진 캐나다산 훈제 쇠고기 숏립 또는 일본 고베산 비프 A5를 골라, 바삭한 감자튀김과 함께 즐길 수 있다.

 

2138622-1-b.jpg▲ 미슐랭 별을 받은 레스토랑 Lai Heen, 3주년 기념으로 데귀스타시옹 메뉴와 런치 메뉴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와 리츠 칼튼 마카오는 맞춤형 서비스와 경험을 자랑한다. 두 호텔은 3주년을 기념해 한정 기간에 독점적인 케이터링 특전을 제공한다.

 

리츠 칼튼 마카오에서 케이터링 패키지를 예약하고, 디저트 뷔페가 포함된 맞춤형 웨스트 메뉴를 즐겨 보자. 패키지에는 식사를 포함해 리츠 칼튼 글로벌 리워드 보너스 포인트, 스파 트리트먼트, 호텔 기프트 바우처의 3종 특별 리워드가 주어진다.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는 30개 이상의 테이블을 예약하는 손님에게 테이블당 3병의 와인, 음식 시음 테이블, 가라오케 3시간, 사전 이벤트 간식 및 JW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의 1박과 같은 특별 혜택 중 세 가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록을 참조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에 식사 예약을 하려면 +853 8886 6228번으로 전화하거나 mhrs.mfmjw.mgr.manho@marriotthotel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리츠 칼튼 마카오는 +853 8886 6706로 전화하거나 rc.mfmmr.fnb.res@ritzcarlton.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와 리츠 칼튼 마카오, 3주년 기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