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이 달에 스위스를 여행할 계획이 있거나 여행중이라면 베르펜에서 얼음동굴을 찾기 바란다. 1년 중 약 5개월 정도만 볼 수 있는 아이스리젠벨트, 한 겨울 굳게 닫혀있던 아이스리젠벨트의 문이 오는 28일 열리기때문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얼음동굴인 아이스리젠 벨트는 가이드를 동반하는 투어로만 입장이 가능하고 약 50분 정도 소요된다. 스위스에서 스키 외에 시원하고 짜릿한 여행지를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009.jpg▲ 베르펜의 얼음동굴
 

타우 른 모터 웨이 (Tauern Motorway)에 직접 연결되어있는 베르 펜 (Werfen)의 유서 깊은 시장 중심가는 한쪽에는 테넨 고르 지 (Tennengebirge) 산맥, 다른 한쪽에는 호크 쾨니 그 산 (Hochkönig Mountain)의 울퉁불퉁 한 바위 사이에 묻혀 있다. 정상에는 웅장한 Hohenwerfen Castle이 있다.

스위스1.png▲ HOHENWERFEN 성

 또 스위스 최고명소 중 하나로 꼽히는 중세 Hohenwerfen 성의 방문은 꼭 필요한 경험이며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 Salzach 골짜기에 넓은 전망을 자랑한다. 성은 옛날에 Salzburg의 황태자 대주교의 방어적인 성곽 역할을 했다. 따라서 성 투어를 통해 중세 성곽과 그 역사를 알 수 있다. 그리고 일단 투어에 참석하게 되면 성을 기반으로 한 환상적인 매 사냥 비행 시연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여름에도 4 월과 10 월 사이에 전설적인 아이스리젠벨트 얼음 동굴을 방문 할 때는 반드시 따뜻하게 옷을 입어야한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긴 얼음동굴로 알려진 이 동굴의 길이는 42km가 넘는다. 일반인이 접근 할 수 있는 길이는 약 1km에 이른다. 얼음동굴의 길을 걷는 동안 환상적이고 매혹적인 얼음 세계에 빠져들 수 있다. 

werfen-tourengeher.jpg▲ 스키 토이 러스 (Ski Tourers)

그밖에 스위스의 중앙에 위치해 있어 겨울 스포츠 애호가는 Werfen에서 짧은 시간 내 수많은 스키 리조트에 도달 할 수 있다. 따라서, 스키 - 아레나 Werfenweng, 8km 거리에, 무료 스키 버스로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Werfen은 동부 알프스에서 가장 긴 구간으로 스키 토이 러스 (Ski Tourers)의 낙원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년 중 단 5개월, 베르펜(Werfen) 얼음동굴 탐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