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골 마을 황링에서 2017 Miss Tourism Queen of the Year International Tour(올해의 미스 관광 여왕 국제 투어)가 열렸다. 이 대회는 중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중요한 문화적 명소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시작했다. 중국 전역에서 온 58명의 대회 참가자가 황링의 풍부한 유산을 강조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전통적인 시골 건축 및 독특한 샤이키우(shaiqiu) 경관과 더불어 화려함과 고급 패션을 보여주었다.

 

황링1.jpg▲ 중국의 황령 마을에서 촬영 중인 미스 관광 올해의 여왕 인터내셔널 투어 참가자들
 

'황링에서 문화적 향수와 만나는 국제 패션' 행사에서 대회 참가자는 샤이키우 이미지를 완성했다. 샤이키우는 고추와 호박 등 수확한 채소를 황링의 고대 후이풍(Hui-style) 건물 지붕에서 말리는 풍습을 말한다. 샤이키우 덕분에 황링은 생기 넘치고 다채로운 이미지를 얻었다.

 

Wuyuan Rural Culture Development Co., Ltd. CEO Wu Xiangyang"2017 Miss Tourism Queen of the Year International 미인 대회를 개최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이 투어가 황링을 찾은 것으로 황링 마을이 두드러지도록 기울인 노력이 인정을 받은 셈이다. 앞으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더 적극적으로 황링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대회 참가자는 황링 문화체험 투어의 일환으로 우이안 결혼 전통을 배우고, 고대 착유(oil pressing) 매장을 방문하며, 국화차와 곁들여 황링의 간식을 먹었다. 이들은 또한, 가장 행렬과 패션쇼에도 참가했다. 이들 행사가 열린 300m 길이의 고대 Tianjie 거리는 국제적인 패션과 전통적인 중국 문화가 혼합된 런웨이로 변신했다.

 

황링은 전 세계에 중국의 민속을 소개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황링은 러시아, 스웨덴 및 덴마크에 황링만의 독특한 문화 유산을 소개하고자 Tea Road (China) Cooperative (TRC)의 일환으로 진행된 일련의 홍보 행사에 참여했다. 황링은 또한 제73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가장 아름다운 중국-해외 촬영지'로 선정되기도 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황링에서 만나는 문화적 향수와 국제 패션의 여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