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4.5성 호텔 도르셋 완차이 홍콩(Dorsett Wanchai, Hong Kong)이 미용에서 영감을 받은 글리셀 슈프림 뷰티 스위트(GLYCEL Supreme Beauty Suite)를 공동 개발하고자 스위스의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글리셀(GLYCEL)과 손을 잡았다. 글리셀 슈프림 뷰티 스위트는 현재 공식 호텔 웹사이트[http://www.wanchai.dorsetthotels.com/]와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다.

 

3d1.jpg
 

 

도르셋 완차이 글리셀 스위트에서 숙박하면 글리셀 뷰티 살롱에서 HK$3,500가 넘는 고급 뷰티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도르셋 완차이 글리셀 스위트에서 숙박하면 글리셀 뷰티 살롱에서 HK$3,500가 넘는 고급 뷰티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두 브랜드 간의 독특한 협력으로 럭셔리에 새로운 차원이 더해졌다. 사업 여행객이나 여가 여행객은 홍콩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늘리고, 생산적이면서도 느긋한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온종일 홍콩을 탐험한 후, 글리셀 슈프림 제품이 가득한 스위트에서 긴장을 풀고, 북적대는 도시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글리셀 살롱에서는 HK$3,500이 넘는 세계적 수준의 뷰티 트리트먼트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면적이 48m2(520ft2)가 넘는 글리셀 스위트는 해피 밸리 경마장과 코즈웨이만의 도시 스카이라인을 포함하는 광활한 전망을 제공한다. 또한, 글리셀 스위트는 연인들에게 기분 좋은 깜짝 선물도 제공한다. 바로 여자친구에게 HK$3,500이 넘는 고급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글리셀 스위트에 숙박하면 여행용 크기의 글리셀 스킨케어 제품 4개가 들어간 세트, 첨단 미용 장치 무료 사용, 42도 모바일 스킨 치료기와 원터치 지능형 눈 치료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글리셀 뷰티 살롱에서 제공하는 무료 뷰티 트리트먼트인 무료 핸드 트리트먼트 2회와 무료 Hydro Firm Advance 얼굴 트리트먼트 1회도 함께 서비스 받는다.

그 외에 Enhance Brightening Collagen Eye Mask Extra 트리트먼트 1회, 디톡스 바디 마사지 1회 중 하나를 추가 선택 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르셋 완차이 홍콩, 글리셀 슈프림 뷰티 스위트 공동 개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