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이하 SNS) 취재단 다님을 모집한다

최근 여행 트렌드는 단순히 유명 관광지를 다녀오는 것이 아닌 남들이 모르는 나만의 장소, 색다른 분위기, 기대하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관광지의 색다른 사진이나 생동감 넘치는 영상에 대한 수요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다님1.jpg
 

다님’ SNS 취재단은 점차 전문화되고 다양화된 국내 관광 수요에 따라 현장감 있는 고품질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공사에서 직접 기획했다. ‘우리나라의 숨은 관광지를 구석구석 찾아다니다라는 의미에서 착안한 다님은 국내 여행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취재단은 1차는 본인이 작성한 여행 포토 에세이를 통해, 2차는 면접을 통해 평가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다님에게는 3월부터 11월까지 SNS 취재단으로서 국내 관광지 취재활동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들의 특색 있는 사진과 영상 콘텐츠는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적극 활용된다.

 

다님모집관련 세부 내용은 22일부터 대한민국 구석구석공식 블로그(blog.naver.com/korea_di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공사 한화준 국내온라인홍보팀장은 다님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 수요에 부응하고, 한국관광공사만의 특화된 여행 콘텐츠로 국내 여행에 새로운 인식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관광공사, SNS 취재단‘다님’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