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크리스마스를 40일 남겨 두고 있는 가운데 노르웨이는 축제 준비로 분주하다. 지금 노르웨이의 화려한 밤하늘에는 수많은 별들 사이로 사슴이 달려오는 풍경을 볼 수 있을 것 같다이것은 언제나 이맘때면 볼 수 있는 전통적인 노르웨이의 크리스마스 박람회 때문이다. 

크리스마스 축제 기간에는 독특한 크리스마스 선물흥미롭고 맛있는 장인 음식그리고 아름다운 네온 사인들이 가득한 겨울 거리를 위해 산타와 썰매를 끄는 사슴들이 다시 돌아오고 있음을 의미한다.


오슬로에는 12월 한 달 가까이 크리스마스 박람회가 개최되고 일부는 국제적인 규모로 성대하게 열린다 Margaretakyrkan에서는 11월 24-25일 열리는 스웨덴 시장을 방문 할 수 있다또 하나 볼거리는 오슬로의 연례 크리스마스 시장으로 11월 18일부터 19일까지 보석의류도자기 등을 제공하는 미국 여성 클럽이다. 이 기간에 시장에 가면 산타 클로스를 만날 수도 있다.

 

성탄절.jpg
 

오슬로 시내 중심가에서 열리는 훌륭한 크리스마스 박람회는 11월 18일부터 12월 30일까지 Spikersuppa를 채우고 진미와 공예품어린이 크리스마스 워크숍관람차 및 다양한 오락 시설을 갖추고 있다

11월과 12월이 되면 전국 곳곳에서 많은 크리스마스 박람회가 펼쳐진다다음은 여섯 가지 주요 박람회 내용이다.

 

12월 2~3일 - Maihaugen의 크리스마스 시장

Advent의 첫 번째 주말 동안 Lillehammer에 있는 야외 박물관 Maihaugen을 방문하면 초기 크리스마스의 아늑한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다.

 

박물관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시장은 중세부터 1950년대까지 크리스마스 워크샵진저 브레드 베이킹인형극목각 크리스마스 카드 촬영다양한 현지 상품을 판매하는 100개 이상의 포장 마차로 장식 된 주택을 갖추고 있다 .

 

2101.jpg
 

만약 이보다 더 오래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장식 된 역사적인 주택을 방문 하면 좋다. 12월 10일과 12월 17일에 촛불들이 켜져 있는  아름다운 집이 당신을 맞이할 것이다.

 

크리스마스와 섣달 그믐 사이에 들린다면 성탄절과 관련된 재미있는 연극을 볼 수 있다노르웨이의 가장 큰 야외 박물관의 역사적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는 "침묵의 밤 노르웨이 크리스마스 전통 산책"에서 노르웨이 겨울 여행의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12월 2~3일과 9~10일 - Norsk Folkemuseum의 연례 크리스마스 박람회 

 

Norsk Folkemuseum의 연례 크리스마스 박람회는 노르웨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크리스마스 박람회 중 하나이다오슬로에있는 야외 박물관 Norsk Folkemuseum에서 방문객들은 수십 년과 수세기에 걸친 그리스도인의 역사적 재 해석을 통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것이고 100개 이상의 포장 마차에서 독특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살 수 있다.

 

박물관 전체는 다양한 관습과 시대에 맞춰 꾸며져 있어 1769년 멋진 상인의 집에서 한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는 물론 1959년 농촌 노르웨이 가족의 집까지 무엇이든 경험할 수 있다.

 

그밖에도 크리스마스 전시회에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라는 전시회가 있는데 이 갤러리는 이슬람 시대의 노르웨이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오늘까지 이어준다박물관은 무섭고 아늑하고 즐겁고 정신없이 바쁜 크리스마스를 홍보하고 있다


12 월 7-10 일 - Røros의 크리스마스 시장

 

만약 노르웨이에서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느끼고 싶다면 Disney 's megahit "Frozen"에 영감을 불어 넣은 Røros보다 더 적합한 것은 지구상에 거의 없다고 봐도 좋다그와 함께 오래된 목조 주택공예품 상점에 진열된 상품들과 아늑한 카페를 를 봐도 Røros 거리는 9월에도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그 순간 진정한 마법이 시작된다장밋빛 뺨을 가진 아이들과 니트 장갑유리 제품경화 소시지훈제 연어 및 목공예품과 같은 장인이 제작한 다양한 물건들이 크리스마스 박람회의 어머니로 불릴 만큼 가치가 있다.

 

이곳에서 썰매를 끄는 말이나 진짜 순록을 볼 수 있다아이들에게는 산타 클로스를 찾는 마을을 돌아 다니는 역사가 있다어른들은 베르그 스타드 주변을 산책하면서 맥주 시음회를 즐긴다.

 

음악은 이 박람회의 중심이며 거리에서 합창단과 밴드가 연주된다토요일 밤에 Røros 교회는 Vegar Dahl, Kirsti Sæter 및 다른 지역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Bergfolk와 함께한 크리스마스"콘서트를 연다.

 

12월 8~10일 베르겐의 디자인예술 및 공예품 크리스마스 시장

 

베르겐 부두 브리 겐 (Bryggen)의 쇼트 슈에 넨 (Schötstuene)은 전통과 현대성인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Advent의 두 번째 주말 동안 완벽한 목적지가 될 것이다.

 

Schtststuene은 원래 사람들이 모여 먹을 장소로 설계되어 1840년대까지 사용되었다그러나 이 크리스마스 시장을 위해 그들은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디자이너와 장인들은 보석과 램프에서 옷과 시각 예술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판매 할 것이다.

 

배가 고프면 Bryggen의 Farmer 's Market이 기다리고 있다.  카운티 Hordaland 및 Sogn 및 Fjordane의 현지에서 직접숙성된 치즈고기잼 및 기타 가능한 것들을 사용 해 요리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

 

또 크리스마스 정신을 이해하기 위해 진저 브레드 타운을 방문해 보자 베르겐 (Bergen) 대부분의 다른 것들처럼 짧은 도보 거리에 있다.


12 월 8~20 일 트론헤임 크리스마스 시장

 

트론트 하임 크리스마스 시장에서는 농부와 공예가들이 협업을 통해 목재 수납장에서부터 도자기 그릇에 이르기까지 이 시장 텐트 안에서는 매력적인 자신의 제품에 얽혀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한다

 

개의 대형 라브 보 텐트는 노변 불우한 음식현지 음식 및 어린이를위한 연극 공연을 제공하는 카페 및 실내 무대로 제공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Torvscenen 스테이지에서는 구세군의 자선 활동을 위해 콘서트에 참여하는 재능있는 아티스트와 밴드의 끊임없는 모습들을 발견할 수 있다.

 

11월 23~26 , 12월 2~3 일과 12월 9~10 일 - Haugesund 크리스마스 시장

 

Haugesund의 Rådhusplassen 광장을 방문하면 행복한 크리스마스 정신을 발견하게 된다. 이 곳은 노르웨이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박람회 중 하나로 해마다 수천명의 방문자들이 찾는다.

 

시장 노점상에서는 유리니트크리스마스 케이크치료 된 고기크리스마스 장식품 및 기타 수공예품과 같은 수제 품목을 구입할 수 있다지역 밴드와 합창단이 Yuletide 쇼핑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

 

박람회에는 전통 산타 클로스 퍼레이드와 함께 즐거움이 가득하다크리스마스 시장에서 불과 분 거리에 있는 Gamle Slakthuset의 진저 브레드 타운도 놓치면 후회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노르웨이] 크리스마스 축제 기간에 볼거리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