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201798~10일 켐핀스키가 관리하는 옌치 호텔에서 떠들썩한 재미로 가득한 주말 행사가 열린다. 1930년대 활기차고 멋진 베이징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부기우기, 블루스 및 스윙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98일 금요일, 한 부티크 호텔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음악인들이 개인적인 8-핸드 더블 피아노의 밤 행사를 연다. 토요일 밤에는 갈라 디너와 그 후 이어지는 공연에 참석하는 음악 애호가를 위해 떠들썩한 재미의 스윙과 부기 음악의 밤 행사가 열린다. 2017910, 호텔 측은 Waterside에서 열리는 재즈 & 부기 브런치에 이들 예술가를 초청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옌치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호텔에서 매우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 정통 라이브 음악을 즐길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음악 축제가 시작된 볼프강 호는 생명의 에너지가 탄생한 '행복의 근원'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호수'가 이 축제의 모토가 되고, 특별 '호반 행사'에 초점을 맞추게 됐다.


선라이즈켐핀스키호텔 베이징앤드옌치아일랜드 지배인 Brice Pean"작년에 열린 제1회 스윙&부기 음악의 밤 SHAKE THE LAKE 국제 음악 축제는 성공적이었다"면서 "이 축제는 친구와 가족이 멋진 곳에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확실히 기억에 남을 행사다. 2017 옌치아일랜드에서 열리는 활기차고 멋진 밤의 행사에 대비해 나들이옷을 꺼내고, 댄스 슈즈의 먼지를 털어놓자"고 말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2017 SHAKE THE LAKE 국제 음악 축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