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ofo, 세계 최고의 주유소없는 자전거 공유 회사는 시애틀을 최초의 공식 도시로 두고 북미 지역 출시를 18일 발표했다.

20억 달러 가 넘는 글로벌 바이크 공유 회사는 라이더에게 편리하고 기능 좋은 자전거 공유 모델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도킹 스테이션의 한계를 제거했다. ofo의 전화 응용 프로그램과 스마트 잠금 장치 기술을 사용하면 라이더는 현지 법을 준수하는 곳이면 어디서든 자전거를 임대하고 주차 할 수 있다.


7개국 170개 도시에서 800만 개 이상의 자전거를 연결하면 하루 25백만 건이 넘는 거래가 발생한다. 2014년에 설립 된 이 회사는 1억 명 이상의 전세계 사용자에게 30억 건 이상의 자전거를 제공했다.

"역없는 자전거 공유는 전세계의 도시에서 공유 경제와 운송 옵션의 성격을 변화시킨 ofo의 선구자적인 개념이었습니다."라고 ofo의 창업자이자 CEO 인 다이 웨이 (26)는 말했다. "전세계에서 이러한 유형의 운송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도시 지역에서의 '라스트 마일 (last mile)'교통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고, 우리는 ofo의 편리하고 저렴한 저탄소 여행 방법에 대한 미국의 막대한 잠재력을 봅니다. "


월에 ofo는 모바일 결제 플랫폼 인 Ayden과의 글로벌 제휴 관계를 발표함으로써 고객이 전 세계 어디서나 운행하는 요금 지불을 위해 한 세트의 결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는 ofo 앱을 다운로드하고 QR 코드를 스캔하여 자전거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다. 여행이 완료되면 최대 1시간 동안 승차 요금이 1달러 가 청구된다.

ofo는 자전거가 운행되는 다른 모든 도시와 마찬가지로 자전거 주차 및 수리를 돕기 위해 현지에서 유지 관리 및 관리 직원을 배치한다.


OFO는 도시전체에서 제대로 기능을 하기 위해, 8월에 도시의 거리에 1000 대의 자전거를 가져 오기 위해 시애틀 교통부서에서 허가받았다.

"우리는 공무원과 긴밀히 협조하여 시애틀 주민들의 삶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미국 플로리다 주 그레이스 린 부회장 은 말했다. "세계 최고의 자전거 공유 기업으로서 우리는 시애틀 에서 우리의 서비스를 시작 하고 우리의 미국 발자국을 계속 확대하기를 희망합니다. "


올해 7Alibaba, Hony Capital CITIC Private Equity가 이끄는 Series E 기금을 7억 달러 모금 했다.

한편 2014 년에 설립 된 ofo는 세계에서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무국적 자전거 공유 플랫폼이다. ofo는 공유를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모든 사람이 자전거에 액세스 할 수있게하여 전 세계 모든 곳을 열어 가려고한다. 오늘 현재, ofo7개국 170개 도시에서 800만 개 이상의 자전거를 연결하고 매일 2,500 만 회 이상의 거래를 창출했다. 또한 초록색 자전거를 1억 명의 글로벌 사용자에게 제공했다.


ofo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을 지원하기 위해 유엔 개발 계획 (UN Development Programme) 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RihannaClara Lionel Foundation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어 말라위의 여학생들을 위한 자전거 및 장학금을 제공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ofo앱... 시애틀에 세계 최대 Station Free 자전거 공유 회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