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휴가 교환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RCI[http://www.rci.com/ ](NYSE: WYN)Astoria Vacation and Leisure Club, Inc.("Astoria")가 제휴 관계를 갱신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 계약에 따라 네 개의 Astoria 부동산이 RCI(R) 교환 네트워크에 잔류하게 됐다. 이 네 개의 부동산은 팔라완, 보라카이 및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를 포함해 필리핀 전역의 유명 관광지에 위치한다.

▲ 아스토리아 필리핀 팔라완

이번 계약에 따라 380만 명에 달하는 RCI 회원들이 Astoria에서 휴가 교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게 됐다.

Astoria COO Vivian S. Ng"RCI는 자사의 사업 주기 내에서 매 단계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했다"라며 "따라서 RCI와의 제휴 관계를 갱신하는 것은 자사에 있어 당연한 결정"이라고 말했다.

RCI 교환 네트워크에 속하는 Astoria의 부동산은 다음과 같다.

▲ 아스토리아 필리핀 팔라완

 Astoria Plaza Suites, 필리핀 마닐라,  Astoria Palawan, 필리핀 팔라완, Astoria Boracay, 필리핀 보라카이 섬, Astoria Current, 필리핀 보라카이 섬 등 4곳이다. 

RCI 아시아태평양 상무이사 Jonathan Mills"Astoria와 매우 지속적이고 성공적인 제휴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상호 유익한 이 제휴 관계를 이어가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이번 제휴 계약 갱신은 제휴 업체에 대한 RCI의 지원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휴가교환 서비스 RCI와 아스토리아 제휴 연장...380만명 혜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