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괌 관광청(Guam Visitors Bureau, GVB)이 7월 1일(토요일)에 열린 제5회 연례 플레저 아일랜드 괌 BBQ 블록 파티(Pleasure Island Guam BBQ Block Party)에서 BBQ 대회 우승자를 발표했다. 닭고기, 쇠고기, 돼지고기 등 세 개 부문에서 8팀이 경합을 펼쳤는데, 그중 오직 한 팀만이 2017 챔피언 그릴 마스터(2017 Champion Grill Master)에 선정됐다. Peter Duenas가 이끄는 Meskla 팀이 경쟁 팀을 물리치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Meskla 팀은 세 개 부문 모두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괌 관광청(GVB)은 Meskla 팀은 물론 각 부문 수상자를 축하했다.

닭고기:

1위: Meskla (주장: Peter Duenas)
2위: Team Do kgno s (주장: Darren Dragon)
3위: Asu Smokehouse (주장: Buddy Orsini)

돼지고기:

1위: Meskla (주장: Peter Duenas)
2위: Guam Barbecue Company (주장: Joe Okada)
3위: Dusit Smiles (주장: David Hodge)

쇠고기:

1위: Meskla (주장: Peter Duenas)
2위: Team Dokgnos (주장: Darren Dragon)
3위: Asu Smokehouse (주장: Buddy Orsini)

올해도 Micronesian Chefs Association이 괌 관광청(GVB)이 함께 이 BBQ 대회를 개최했으며, 수상자들에게 상금 $4,000 이상을 수여했다.

괌 관광청(GVB) 청장이자 CEO인 Nathan Denight는 "괌 BBQ 블록 파티에서는 오직 한 명만이 2017 챔피언 그릴 마스터가 될 수 있지만, 모두가 우승자이기도 하다"라며 "가족 친화적인 이 행사는 항상 인기가 많은 BBQ 대회부터 새로 추가된 푸드 트럭까지 모두가 즐길 만한 요소를 제공한다. 독립기념일 축제가 시작됨에 따라,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하나가 되어 바비큐를 향한 괌의 애정을 자축했다"고 말했다.

이날 저녁은 Guam Territorial Band의 깜짝 악대공연으로 막을 올렸다. 관객들은 Joe Guam, Cool Down 및 DJ Sylnt가 들려주는 라이브 음악을 즐겁게 들었다. 제2회 연례 Hot Diggety Dog 핫도그 먹기 대회에서는 5분 만에 10인치 Nathan 핫도그를 7개나 먹은 Domingo Ocampo가 우승을 차지했다. 그뿐만 아니라 괌 BBQ 블록 파티에서는 Guam Street Grinds & Finds의 푸드 트럭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음식을 제공했다. 전통에 따라 블록 파티 곳곳에 다양한 음식 및 음료 판매대가 설치돼,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플레저 아일랜드를 거닐던 수천 명에게 음식을 제공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괌관광청...제5회 연례 플레저 아일랜드 괌 BBQ 블록 파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