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첫 번째 787 드림 제트 여행 상품인 'Hong Kong to Tahiti Dream Journey'를 성공시킨 Deer Jet가 HNA 그룹의 고급 환대 브랜드 중 하나인 힐튼 호텔즈 월드와이드와 손을 잡았다. 그에 따라 787 드림 제트를 기반으로 한 맞춤 여행 상품에 독점적이고 고급스러운 환대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게 됐다.

Deer Jet와 힐튼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홍콩-파리 및 홍콩-로마를 오가는 새로운 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고급 사업 여행객에게 파리와 로마에 위치한 다양한 Waldorf Astoria Hotels and Resorts의 고급스러운 프리지덴셜 스위트에서 무료 7박을 제공할 예정이다.

787 드림 제트에 탑승하는 고객은 홍콩-파리 및 홍콩-로마 간 논스톱 왕복 비행을 즐기면서 현대 미술과 동양의 풍부한 환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도착 후에는 Waldorf Astoria 호텔의 우아한 가구, 사적 정원의 환상적인 전망 및 아르데코의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파리에서는 Deer Jet 컨시어지가 독특하게 선별된 미술관, 박물관, 레스토랑, 리무진 및 요트 등으로 구성된 고급스럽고 개인적인 문화 여행을 안내한다. 덕분에 고객들은 선별된 소수만 알고 있는 파리의 숨겨진 보석을 체험하고, 프랑스 '생활의 예술(Art de Vivre)' 정신을 즐길 수 있다.

로마에서는 Deer Jet가 전용 스태프를 배치해 세련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환상적인 미술관과 역사적인 기념관 및 랜드마크를 체험할 수 있는 개인 투어를 주선하며 로마의 문화 유산을 강조한다.

Deer Jet는 2016년 9월 홍콩을 기반으로 하는 787 드림 제트의 경영권을 인수했다. 기내 면적이 220m2(2,368ft2)에 달하는 787 드림 제트에는 다양한 최고급 편의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마련돼 있다. 또한, 787 드림 제트는 고객, 승무원 및 서비스 직원을 위한 사적인 공간도 제공한다. 787 드림 제트는 BAS Guernsey Limited 등록소 하에 운영되며, 전 세계적으로 개인 전세 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된다.

Deer Jet는 드림 제트를 기반으로 사업 여행객에게 환상적인 비행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Deer Jet는 세계 최대의 '드림 제트 비행대'를 구축한다는 계획 하에 조만간 두 번째 BBJ 787 VVIP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Deer Jet, 787 드림 제트...힐튼 호텔즈 월드와이드와 제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