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전체메뉴보기
 

올여름, 극장가 유일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영화이자 데이트 무비로 젊은 관객층을 사로잡을 발칙한 19금 코믹 로맨스 <난 그녀와 키스했다>가 미국 동성애 합헌을 지지하는 레인보우 물결의 스페셜한 러브윈즈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 로멘틱코미디 [난 그녀와 키스했다]

잘나가는 광고 회사의 CEO이자 매력적인 훈남 게이제레미가 스웨덴에서 온 유쾌하고 아름다운 그녀 아드나를 만나 생애 처음 그녀에게 사랑에 빠진다는 독특한 소재의 로맨틱 코미디 <난 그녀와 키스했다>는 가족과 사회 모두에서 커밍아웃을 인정받으며 완벽한 삶을 살아온 주인공 제레미가 생애 처음 여자에게 사랑에 빠져 벌어지는 기발한 설정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난 그녀와 키스했다>는 커밍아웃에서 커밍인하는 주인공 캐릭터 커플 뿐만 아니라, 이성애자 커플, 동성애자 커플 등 다양한 군상의 커플들이 등장해 연애의 다양한 모습들을 유쾌하게 담아내며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난 626일 미국 대법원의 동성결혼 합법화 결정 후, 페이스북에서 프로필을 무지개색으로 변환해주는 캠페인이 시작되었고, 2600만 명 이상이 페이스북 프로필을 바꾸는 등 페이스북에서 시작된 무지개 캠페인은 현재 전 세계를 뜨겁게 만들고 있다. <난 그녀와 키스했다> 또한 세상의 모든 사랑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의미로 러브윈즈 포스터를 제작했다. 커밍아웃한 게이, 레즈비언, 커밍아웃에서 커밍인 한 커플 등 성별과 인종을 넘어서 사랑에 관한 모든 장애물을 뛰어넘는 이들을 지지하는 마음으로 제작된 <난 그녀와 키스했다>의 러브윈즈 포스터는 모든 사랑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영화의 주제와도 닮아있어 더욱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난 그녀와 키스했다

영제            I kissed a girl

감독            막심 고바레 / 노에미 사글리오

출연            피오 마르마이, 아드리안나 그라지엘, 프랑크 가스탐비드, 래닉 가우트리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개봉            2015723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로멘틱 코미디...난 그녀와 키스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