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특별한 로맨스 공간 홍천 '라데팡스' 펜션

▲ 라데팡스 전경

[트래블아이=김보라기자]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에 나왔던 라데팡스 펜션은 첫 인상이 매우 거칠고 근육질이다.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상남자 스타일이라 쉽게 잊혀지지 않는다.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라데팡스는 콘크리트가 그대로 드러난 독채형 펜션이다.

'
라 데팡스'라는 이름은 파리 중심에서 서쪽으로 6km가량 떨어진 곳에 계획적으로 건설한 도시에서 따왔다. 프랑스에서도 꽤 유명한 관광지인 '라 데팡스'46만 평 부지 위에 상업시설과 주거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도로와 철도는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 소음과 공해가 적다. 또 건축물은 감각적인 조각품과 적절히 배치해 전체적인 조화를 이룬다. 많은 이들이 라 데팡스에 '새로운 개념의 미래 도시'라는 수식어를 붙인다.

이런 파리의 신도시 '라데팡스'의 매력들을 홍천의 숲에 재현한 펜션이 바로 '라데팡스'. 게스트룸 바로 앞에 있는 풀에 서면 홍천의 계곡과 넓은 들판, 마을의 평화로운 모습, 그리고 그 너머로 높은 산봉우리들을 눈에 담을 수 있다. 말 그대로 한적한 숲에서 즐기는 수영과 태닝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 라데팡스 펜션 풀장
▲ 라데팡스 풀장 전경
▲ 라데팡스 야경

이제부터 '라데팡스'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 펜션에 도착하면 직원이 나와 예약한 방으로 친절하게 안내한다. 객실은 6동 모두 독채형으로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된다.

은 복층형이고 가전도구와 필요한 비품도 모두 갖춰 놓아 사용에 불편함이 없다. 2층 침실 역시 아늑한 공간에 있어 연인끼리 온다면 둘만의 시간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객실에서 잠시 피로를 풀고 가벼운 수영복이나 반바지 차림으로 내려가 보자. 객실앞에 시원하게 펼쳐져 있는 수영장은 아주 깔끔히 관리되고 있다. 풀장물 역시 정해진 시간에 순환시키고 직원들이 수영장 주위 마루 데크까지 일일이 닦을만큼 평상시 청결을 유지한다

낮에 수영하는 것도 좋지만 밤에 은은한 조명과 밤하늘의 별을 보며 하는 연인과의 오붓한 수영은 잊지못할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

▲ 2층 야외테라스에 설치된 자쿠지에서는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수영을 한 후 슬슬 허기가 밀려오면 준비해 온 바비큐 파티를 하자. 바비큐 시설은 1층에 마련되어 있다. 바비큐를 준비해 달라고 하면 직원이 알아서 불을 붙여준다. 전자레인지도 1층 한 켠에 있어서 간단한 요리도 가능하다.

배부르게 먹은 후 고단해진 몸을 쉬고 싶으면 룸으로 올라가 포근한 침대에서 잠을 청해도 된다. 하지만 아늑한 침대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진짜 중요한 하나를 놓치게 될 것이다. '라데팡스'의 진가는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다. 2층 침대 옆 문을 열어보면 놀라운 광경이 나타난다 . 옥상 테라스로 연결된 문을 여는 순간 2명이 충분히 들어가고 남을만큼 넉넉한 크기의 자쿠지가 놓여 있기 때문이다. 자쿠지에는 스파시설이 갖춰져 있어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밤에는 물속에 아름다운 조명이 켜져 홍천의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둘만의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info 

주소: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279 

홈페이지: www.ladefense.co.kr  

라데팡스 요금(성수기 기준): 규모에 따라 25만원 ~ 45만원 

라데팡스 오는길  

·서울 올림픽대로 서울춘천고속도로 홍천 라데팡스(2시간) 

·인천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서울춘천고속도로 홍천 라데팡스(3시간 

주변 관광지: 노일강, 홍천강레프팅  

주변 먹거리: 금수강산막국수 홍천군 서면 팔봉리 1302-101 / 033-435-8790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특별한 로맨스 공간 홍천 '라데팡스'펜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