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 포스트박스가 편의점택배와 함께 더욱 가볍게 국내 여행을 하는 3가지 방법을 소개했다.(사진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되었다. 오래 전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했던 사람들이라면 이미 해외항공권도 구매하고 탄탄한 여행 플랜을 세워 휴가가 오기만을 기다리겠지만 휴가 기간이 짧아서, 혹은 촉박하게 계획을 세워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편의점택배 포스트박스는 국내 여행을 가볍게 즐기는 방법 3가지를 공개한다.

가볍게 국내 여행하는 방법 1. 지역 쿠폰을 이용한다!

여행지에서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무얼 먹을까?’이다. 낯선 지역에서 맛집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맛집 프로그램에 나오는 유명 맛집을 찾아가는 것도 좋고 요즘 유행하는 소셜커머스나 지역 커뮤니티 등을 통해 쿠폰을 구매하면 검증된 맛집에서 식사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식비 절약에도 큰 도움이 된다.

가볍게 국내 여행하는 방법 2. 패키지를 주목한다!

여행을 갈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숙소와 차량이다. 요즘은 여행에 필요한 두 가지 주요사항들을 반영한 패키지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예를 들면, 숙박을 이용할 경우에 워터파크가 할인되거나 무료셔틀을 이용하여 워터파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패키지들이 있으니, 조금만 시간을 들여 찾아보면 알뜰한 여행을 할 수 있다. 무료셔틀의 경우 반드시 왕복으로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무료셔틀을 이용하여 여행지에 간 뒤, 그 주변을 둘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가볍게 국내 여행하는 방법 3. 무거운 짐은 편의점택배로 보낸다!

여행 중 가장 곤란한 것 중 하나는 바로 무거운 짐이다. 차를 가지고 운전하여 여행지로 떠났을 경우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기차와 같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여행을 할 경우에는 기념품 하나도 곧 짐이 된다. 그 지역이 아니면 구입할 수 없는 기념품을 단지 짐이 된다고 사지 않을 수는 없지 않는가? 이럴 때, 가까운 편의점에 방문하여 편의점 택배로 기념품을 먼저 보낼 경우 몸과 마음이 가벼운 여행을 할 수 있다. 더불어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 뒤 출력된 운송장의 번호로 편의점택배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에서 문화충전 혜택 또한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문화충전이란, 편의점택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매월 공연티켓이나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7월에는 여름휴가지를 추천하면 증정되는 외식상품권외에도 뮤지컬 드라큘라 및 시카고, 블러드 브라더스 등 30여가지 공연 티켓이 준비되어 있으며 약 300여명의 당첨자를 기다리고 있다.

CVSnet㈜ 관계자는 “매달 편의점택배를 이용한 많은 분들이 문화충전 혜택을 이용하여 공연을 관람하고 있으며, 아직 여름휴가지를 결정하지 못한 분들은 문화충전을 통해 도심에서의 휴가를 맛보기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편의점택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44-41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내 여행 가볍게 하는 3가지 방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