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내 결혼식과 허니문은 남보다 돋보이고 싶다? 모든 예비신혼부부의 소망일 것이다. 경기침체와 신종플루 등으로 허니문시장이 위축됐던 2009년과 달리 2010년에는 허니문시장의 회복이 기대되면서 여행사마다 각종 프로모션으로 허니문 고객을 잡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 사장)는 고객맞춤상품과 온라인 허니문박람회, 지역별 기획전 등을 진행하면서 2010년 봄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허니문 지침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wedding.jpg
 
‘2009년 허니문 베스트 5’ 세부, 푸켓, 발리, 보라카이, 팔라우를 중심으로 예비신혼부부들의 취향에 맞춘 테마상품은 휴양형, 관광 휴양형, 풀빌라형, 레저형, 자유허니문, 베이비허니문 등 다양하다. 또한 허니문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는 기본적으로 현지 화폐 축의금을 전달하고 푸켓은 태국전통 커플파자마, 세부는 $80 상당의 라텍스 죽부인 베개, 보라카이는 4~5월 출발하는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축하 파티를 진행한다. 그리고 하와이는 무료로 객실을 업그레이드시켜주고 괌/팔라우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지역별로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허니문박람회가 진행된다. 출발 30일/60일/90일/120일전 예약시 최대 60만원을 할인받고, 온라인 허니문박람회에서 예약하면 예약자 1쌍당 10만원 추가할인(유럽/팔라우는 20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2010년 3월~6월 허니문 출발자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있다. 명품 여행용 가방(델시 or 샘소나이트), 불가리 6종 여행용 바디세트, 에스프레소 머신(독일제) 중 한가지를 택할 수 있으며, 모닝글로리, 바른손 청첩장 제작 비용도 지원받는다.

이외에도 지역별 베스트 셀러 상품과 주요 리조트 정보를 사진 및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하나투어 직원 및 고객들의 허니문 여행기도 참고할 수 있다. 또한 하나투어는 대리점사업본부 직원과 전문판매대리점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5일부터 허니문 교육을 진행해 예비신혼부부에게 보다 깊이있는 상담과 생생한 정보전달에 힘쓰고 있으니, 이보다 좋은 허니문 지침서는 없을 것이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비신혼부부 위한 온라인 허니문박람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