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 두짓타니 몰디브 리조트 전경
 


두짓타니 몰디브 리조트는 60년간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해온 두짓호텔&리조트 그룹사(www.dusit.com)가 심혈을 기울여 몰디브에 2012년 완성한 역작의 리조트다.

몰디브 수상환경의 최적지인 바아아툴에 위치하고 있는 두짓타니 몰디브 리조트는 31채의 비치빌라, 15채 비치빌라 위드풀, 30채 워터빌라위드풀, 20개 오션빌라 위드풀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에 의한 재생’이란 콘셉트를 가지고 화이트 코랄비치와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져 있다.

알라카테 코스와 아침, 점심 부페를 즐길 수 있으며 레스토랑 두짓타니 벤자롱, 타이식 레스토랑은 타이식 전용 레스토랑으로 두짓이 베이스를 두고 있는 타일랜드의 맛을 그대로 옮겨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치 타이전문 식당의 그 맛과 비교해서 전혀 손색이 없다. 타이전문 쉐프가 만들기도 하지만 모든 재료와 소스를 타일랜드에서 직접 가지고 왔기에 그 맛과 향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신선한 씨푸드를 즐기고 싶다면 시그릴 레스토랑으로 가라. 입 안에서 맴도는 신선한 생선살과 해산물은 씹으면 씹을수록 입안 가득 신선한 육즙이 감돈다. 지는 태양을 보면서 한 잔의 와인을 곁들인다면 이 곳에서 숨이 멎어도 좋을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몰디브 두짓타니(www.myturismo.co.kr)가 2014년 허니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2014년 1월 8일~7월 31일까지 투숙 시 전 객실 무료 1박 제공, 무료 석식 제공,스노쿨링 장비 무료 대여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오션빌라 이상 객실 투숙 시 미니바에서 음료, 맥주, 과일 등을 제공한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캔들라잇 디너 1회, 와인 1병, 리조트 방문기념 포토 프레임을 제공한다. 몰디브 예비 허니무너들이라면 특히, 예식이 3월~4월에 해당하는 고객들이라면 45일 전 조기예약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두짓타니 몰디브에서 느끼는 3색 허니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