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국내 최초의 체험학습 포털 커뮤니티 ‘위크온(대표 장성수, www.weekon.co.kr)’은 경기도 포천에 가족 단위의 초보 캠핑족을 위한 글램핑(Glamping) 캠핑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하다(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조합한 신조어로, 텐트를 비롯해 필요한 장비들이 모두 갖춰져 있어 초보 캠핑족들도 편안하고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위크온은 글램핑을 직접 운영, 체험학습 전문업체로서의 노하우를 살려 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레저 활동 등과 연계해 차별화된 글램핑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위크온 글램핑은 산과 계곡으로 둘러싸여 캠핑에 최적의 환경을 자랑하며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 조건을 갖췄다. 고급스러운 대형 카바나 텐트 10동(600×720㎠)이 설치돼 있으며 침대, 침낭, 테이블, 취사도구, 그릴, 가스랜턴 등 캠핑에 필요한 도구가 완비돼 있다. 온수는 물론, 가스난로와 전기 사용이 가능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 자녀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자연 생태 체험과 같은 교육 프로그램 등도 선보인다.

이용 요금은 4인 가족(어른 2, 어린이 2) 1박 기준으로 주중(월~목) 9만원, 준주말(금, 일 및 공휴일) 12만원, 주말(토, 공휴일 전날) 15만원이다.

위크온 글램핑 캠핑장은 경기도 포천 몬테비얀코 캠핑장 내에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위크온 홈페이지(www.weekon.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학습 포털 위크온 장성수 대표는 “캠핑 열풍에 따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글램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자녀와 함께 캠핑을 즐기려는 초보 캠핑족들을 위해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의 글램핑을 오픈하게 됐다”며 “포천 글램핑을 시작으로 체험학습, 레저 활동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접목한 특색 있는 글램핑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온비즈넷)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체험학습 포털 위크온, 가족 캠핑족 위한 글램핑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