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밤에 본 베네시안 마카오 외관의 모습. 호텔패스(www.hotelpass.com)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글로벌 호텔예약 전문업체 호텔패스)는 ‘베네시안 마카오 여름 패키지’ 를 출시했다.

베네시안 마카오는 중국의 발전된 문화와 보물을 서양에 널리 알린 마르코 폴로의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의 도시 베네치아를 컨셉으로 베네치아에서 볼 수 있는 거리, 상점, 곤돌라, 사람들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이 흥미롭다.

약 3,000개의 화려하고 우아한 객실은 휴식하거나 즐기기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스위트 룸이며, 화려한 이탈리아산 대리석 욕실을 완비했다. 객실에는 대형 TV와 오락 시스템을 비롯해 초고속 인터넷 설비, 팩스, 프린터 등이 완비되어 있다.

베네시안 마카오 여름 패키지에는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네시안 마카오’의 럭셔리한 로얄 스위트에서의 숙박은 물론 가족이나 연인들이 리조트 내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추가 특전들이 포함된다.

다양한 특전으로는 호텔 내 3개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한 조식, 베네시안 리조트 내 200 여 개의 상점, 레스토랑 및 스파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0 베네시안 달러 (200 홍콩달러에 상당) 지급, 홍콩행 페리 (CotaiJet) 편도 티켓 또는 100 베네시안 달러 추가 지급 중 선택 이용, 어린이 놀이시설 4~17세 무료 입장 또는 맨유 체험관 무료 입장 등이 있다.

호텔패스의 베네시안 마카오 여름 패키지는 항공을 포함하지 않은 호텔패키지만으로도 예약 가능하며 에어텔 상품의 경우 마카오와 인천 간 왕복 항공권, 베네시안 마카오 로얄 스위트 2박 숙박, 리조트 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특전, 1 억원 해외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에어텔 상품의 요금은 이달과 다음달까지 75만 5천원부터(세금 불포함, 마카오 항공 이용)다.

예약 및 문의:호텔패스 www.hotelpass.com / 02-2261-2626 (럭스 홀리데이스 에어텔 전용)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텔패스, ‘베네시안마카오여름패키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