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가 네파의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paclub)에서 진행하는 ‘네파 비치팬츠 공개 체험단’을 모집한다.

‘네파 비치팬츠 공개 체험단’은 네파의 비치웨어 신제품을 입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7월 17일(수)부터 22일(월)까지 네파 공식 카페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2013년 비치팬츠 신제품(남성 2종, 여성2종 중 한 아이템)과 워터파크(캐리비안베이) 1일 이용권 2매를 제공받는다. 비치팬츠는 네파만의 익스트림한 느낌을 전하는 스포티한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제품으로 속에 메쉬 소재가 덧대어져 있어 물놀이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반바지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한편 네파는 그간 꾸준히 공개 체험단 이벤트를 열고 소비자와 소통해 왔다. 네파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해 모집한 체험단이 솔직한 후기를 온라인 콘텐츠로 작성하는 내용이다.

네파 관계자는 “소비자에게는 신제품을 무료로 받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고, 기업에게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솔직한 의견을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반응이 아주 좋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네파 비치팬츠 공개 체험단’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