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코리아 아웃도어쇼 사무국에서 주최하고 ㈜가족사랑전람과 ㈜아웃도어글로벌이 주관하는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가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아웃도어쇼에서는 수백 여개 아웃도어브랜드들이 모여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행사는 최근 아웃도어의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과 스포츠를 접목한 ‘Outdoor, City and Field’를 테마로 꾸며진다.

전시 품목은 아웃도어 시티룩(캐주얼, 백팩, 워킹/런닝화 등), 등산&트레킹 용품(의류, 장비 등), 익스트림스포츠 용품(의류, 장비 등), 캠핑용품, 아웃도어카, 디지털장비, 여행상품, 간편식품 등으로 다양하다.

현장에서는 아웃도어브랜드들이 제시하는 등산코스, 등산복, 스포츠웨어 트렌드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제공된다. 또 박람회 기간 일산 킨텍스에서는 실내 수영장 개장, 야구체험전도 진행돼 참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
www.outdoor.allfair.co.kr)에 기본적인 인적사항을 기입하면 행사 당일 무료 입장의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22일부터 전시 당일 전까지는 캠핑링크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 할인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리아 아웃도어쇼’ 개최… 최신 트렌드 등산복 전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