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 한국 국제관광전이 30일부터 코엑스 1층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25회 행사 장면.

한국국제관광전은 예년보다 일주일 앞당긴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세계 각국의 여행지 정보를 총망라한 한국국제관광전은 매년 여름휴가 직전에 열려 휴가지 정보를 수집하고 국내외 정상급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박람회 특별할인상품을 구매하려는 여행마니아들은 물론, 전 세계의 문화와 전통을 한 눈에 배우기 위해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람객까지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초대형 박람회다.

올 행사는 2013 한국국제관광전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코트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세계관광기구, 한국관광공사, 대한항공, 국제관광인포럼, 주한외국관광청협회 등의 공동 후원으로 5월 30일(목)부터 6월 2일(일)까지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린다.
 
조직위 사무국은 참가단체와 관람객의 성원에 힘입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전시관인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리는 금년 행사에도 세계 60여 개국, 국내 광역자치단체를 비롯한 약 500여 개 업체를 대거 유치해 관람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아웃바운드와 인트라바운드를 중심으로 한 전시 콘텐츠와 더불어 국내 최대 해외바이어 초청 B2B 트래블마트를 동시 개최해 In-Out-Intra Bound가 공존하는 국내 유일한 관광박람회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국제관광전 조직위는 작년목표를 더욱 발전시키고자 B2B와 B2C를 망라하는 종합관광전으로 거듭나는 초석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B2C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모두투어를 비롯한 국내 대표 여행사 및 여행용품 판매업체들이 대거 참여 운영되는 ‘여행상품 특별할인전’을 통해 관람객에게 여행관련 One-Stop, One-Roof 서비스 강화와 함께, 다양한 여행상품을 박람회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6회 한국국제관광전’5.30~6.2 4일간 코엑스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