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그 남자의 사랑법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rab ne bana di jodi

        아딧야 초프라

        샤룩 칸, 아누쉬카 샤르마

수입 / 배급 ㈜싸이더스FNH

       12세 이상 관람가

러 닝 타 임  138

       로맨틱 코미디

국내  개봉  2013 5 9

첫눈에 반한 여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한 남자의 놀라운 변신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영화 <그 남자의 사랑법>5 7 () CGV 압구정에서 인도문화원과 함께 특별시사회를 개최해 화제이다. 한국과 인도의 수교 40주년을 맞이하여 인도문화원이 추천하는 영화로 선정된 <그 남자의 사랑법>은 인도문화원과 함께 진행된 특별시사회로 개봉 전 한국관객들과 만나게 되었다. 이날, 인도문화원장 Ajay Chandpuria 씨가 직접 참석, 영화 상영 전, 특별시사회 개최에 대한 축사를 전해주었다.


인도문화원장은 먼저 인도문화원과 주한인도대사관에 대한 간략한 소개 뒤에, <그 남자의 사랑법>이 한국에서도 개봉하게 되어 기쁘고, 함께 자리해준 관객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이어, 발리우드에 대한 간략한 역사를 전해주며, “1913년에 첫 인도영화가 제작되었는데, 올해로 인도영화 100주년을 기념하는 해여서, 이 자리가 더욱 의미가 깊다.” 고 전했다. 또한, “<그 남자의 사랑법>은 인도에서 개봉 이후에 엄청난 흥행을 거둔 영화이다.


전형적인 발리우드 영화이며, 가족의 중요성과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즐겁게 살아갈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관객들에게 영화를 즐겁게 관람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달했다. 인도문화원장의 축사에 이어서 진행된 발리우드 댄스공연은 <그 남자의 사랑법> OST에 맞춰 발리우드 댄스팀인 카밀라가 멋진 댄스를 선보였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댄스공연에 관객들 모두가 신기해하며, 환호를 아끼지 않았다.


관객들은 영화 안에서만 볼 수 있던 댄스장면을 실제 상영관에서 즐길 수 있었던 특별한 시간이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댄스공연을 보고 영화를 관람하니 영화 속 장면이 더욱 새롭고 좋았다는 후기를 전했다. 영화 <그 남자의 사랑법> 특별시사회는 인도문화원과 국내관객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며, 한국과 인도 양국간의 문화교류를 증진시킬 수 있는 자리였다.  

 

인도문화원이 추천하는 영화로 선정되어 특별시사회를 개최한 영화 <그 남자의 사랑법>은 인생에 처음으로 찾아온 운명 같은 사랑을 위해 아슬아슬한 변신을 시도하는 한 남자의 이중생활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5 9일 관객들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줄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그 남자의 사랑법 동영상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