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ABOUT MOVIE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n 제목 : 쉐프 (원제: Comme un Chef)

n 감독 : 다니엘 코헨

n 주연 : 장 르노, 미카엘 윤

n 장르 : 코믹 드라마

n 수입 : 미디어로그

n 배급 : 미디어데이

n 러닝타임 : 85

n 개봉 : 2013 5 30

올 봄,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맛있게 보여주는 힐링무비 <쉐프> 5 30일 개봉한다. <쉐프>는 전통만을 고집하는 전설의 쉐프가 의욕충만 신참 요리사를 만나 자신들의 행복을 지킬 신 메뉴를 완성하는 과정을 담은 코믹 드라마.

<레옹><미션 임파서블> 등의 영화에서 열혈 액션연기를 선보인 장 르노가 출연, <쉐프>에서는 트렌드에 밀린 전설의 쉐프알렉상드르역할을 맡아 맛깔 나는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천재 요리사자키는 독학으로 요리를 마스터할 정도로 재능이 있는 요리사지만 융통성이 없어 언제나 실업자 신세를 면하지 못하는 인물로, 가수, 배우, 감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미카엘 윤이 맡아 열연했다.

프랑스 국민배우 장 르노와 만능 엔터테이너 미카엘 윤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쉐프>는 두 천재 요리사들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요리에 미쳐 인생을 놓쳐버린 두 남자의 행복을 찾는 과정을 보여주는 <쉐프>는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행복에 대한 의미와 함께 그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힐링무비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한편, <쉐프>는 정통 프랑스 요리의 완벽한 구현을 위해 요리계의 바이블, 미슐랭이 인정한 전세계 최고 쉐프들의 자문을 얻고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 프랑스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에펠탑부터 트렌디 세터들의 핫 플레이스인 아랍문화원 등 파리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명소들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파리를 여행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여기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로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했던 니콜라 피오바니 음악 감독이 합류, 풍부한 감성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의 사운드트랙을 만들어 내며 <쉐프>의 감성을 더욱 끌어 올렸다. 이처럼보는 맛’, ‘듣는 맛한 스푼씩을 더 얹은 <쉐프>는 관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이다.  
: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SYNOPSIS

요리계의 바이블, 미슐랭도 인정한 전설의 쉐프알렉상드르’(장 르노). 하지만 돈 벌 궁리만 하는 레스토랑 사장은 그의 요리가 올드하다는 이유로 그를 쉐프 자리에서 내쫓으려 한다. 봄시즌에 맞는 메뉴를 개발하지 않으면 쫓겨날 위기에 처한 알렉상드르는 우연히 뛰어난 요리 감각을 지녔지만 고지식한 성격 탓에 번번이 해고를 당하는 천재 요리사자키’(미카엘 윤)를 만난다. 자신의 요리도 똑같이 만들어내는 그의 실력에 놀란 알렉상드르는 자키를 조수로 임명하고 레스토랑을 지키기 위한 극비 프로젝트에 돌입하는데… 과연, 두 사람은 레스토랑을 지키고 자신들의 행복까지 사수할 수 있을까?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행복을 요리하는 [쉐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