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아시아에서 가장 슈즈 페어인 말레이시아 페스티벌(Malaysia International Shoe Festival) 세계적인 슈즈 디자이너 지미 (Jimmy Choo) 고향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Kuala Lumpur)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3 28()부터 31()까지 쿠알라 룸푸르 푸트라 월드 트레이드 센터(Putra World Trade Centre)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말레이시아의 슈즈 디자인과 장인 정신이 깃든 다양한 슈즈 아이템을 선보이는 행사로 전세계 슈어홀릭들의 이목이 집중될 예정이다.: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00년이 넘는 구두 제조의 역사를 자랑하는 말레이시아는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로컬 슈즈 브랜드들을 보유하고 있을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상품 생산을 통해 세계적인 구두 제조국으로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말레이시아 관광부(Ministry of Tourism) 말레이시아 풋웨어 제조 협회(Malaysia Footwear Manufacturer Association) 말레이시아의 패션 산업을 지속적으로 장려하고 다양한 슈즈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들의 참신한 작품을 소개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으며, 2010 성공적인 런칭 이래 올해로 번째 행사를 맞이하고 있다.

 

올해의 말레이시아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슈즈 디자이너인 지미 (Jimmy Choo) 슈즈 디자인을 직접 선보이는 지미 프라이빗 컬렉션(The Exquisite Jimmy Choo Private Collection), 구두 제조 공정을 살펴볼 있는 슈메이킹 갤러리(Shoemaking Galley), 모든 신발의 혁신적인 제조 기술을 엿볼 있는 테크 & 이노베이션 파빌리온(Shoe Tech & Innovation Pavilion), 페스티벌에 참가한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풋웨어 디자인 경쟁 쇼케이스(Footwear Design Competition Showcase) 4가지 주요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말레이시아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구두 장인 지미 추가 협회장으로 선출된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지미 추의 프라이빗 컬렉션이 전시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미 추는 말레이시아 국왕으로부터 다토(Dato’) 작위를 받기도 했을 만큼 말레이시아 패션 산업의 발전과 슈즈 제조국으로서의 명성에 크게 기여한 인물로 여겨지고 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The Devil Wears PRADA, 2006)’ 대사 네가 지미 추의 구두에 발을 넣는 순간, 이미 악마에게 영혼을 거야! (You sold your soul the day you put on that first pair of JIMMY CHOOs.” 통해 짐작할 있듯 지미 추의 구두는 패션 피플은 물론 모든 여자들이 한번쯤 소장하고자 하는 꿈의 구두이다. 따라서 지미 추의 개인 컬렉션을 직접 눈으로 살펴볼 있는 이번 행사는 구두에 열광하는 슈즈 마니아에게는 더욱 특별한 기회가 것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말레이시아 슈 페스티벌(Malaysia International Shoe Festival)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