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 반얀트리 '리장'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는 봄을 맞아 반얀트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3월 한 달간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당신에게 크레딧을(The Credit Goes To Yo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모든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뿐만 아니라 반얀트리의 자매 브랜드인 앙사나 호텔 앤 리조트가 참여한다.

1박 숙박료 상당의 파격적인 크레딧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한 봄을 맞아 반얀트리를 찾는 휴가객에게는 최고의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 프로모션은 최소
2박 예약 시 1박의 숙박료에 달하는 호텔 크레딧이 제공되는데, 이 크레딧은 리조트 내 레스토랑이나 스파, 갤러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반얀트리 세이셸의 ‘투베드룸 프레지덴셜 빌라(Two-bedroom Presidential Villa)’를 2박 예약할 경우 호텔에서 약 400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이 제공되어 숙박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어 스위트를 2박 이상 예약하면 87만 7천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받게 된다.

본 프로모션은 5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3월 한 달간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는 www.banyantree.com 또는 www.angsana.com으로 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얀트리, ‘The Credit Goes To You’ 프로모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