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 22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인도관광 로드쇼 프레스 컨퍼런스가 개최되었다.

인도정부관광청이 지난 22일 롯데호텔에서 '인도관광 로드쇼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주한인도대사관과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행사는 신임 인도관광장관 방한 기념의 일환으로 열렸다.

▲ 마듀 듀베이 인도정부관광청 동아시아 총국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인도 내부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신임관방장관 대신 파르베즈 데완 인도관광부 차관과 우샤 샤르마 인도관광부 관광총국장, 마듀 듀베이 인도관광청 호주&동아시아 지역 총국장, 카란 싱 인도관광청 동아시아지역 총국 차장 등 주요 인사들과 기자들이 콘퍼런스에 참석했다. 이 날 약 2시간에 걸쳐 인도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인도 투자 유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으며 기자들의 질문과 답변이 이어졌다.


한편, 프레스 컨퍼런스에 앞서 오후 5시 15분부터 ’인도관광청, 서울 로드쇼’가 진행됐다.  인도정부관관청이 다양한 인도관광상품을 마련하고 인도를 알리기 위해 정부, 여행사, 항공사 등 10여개 기관으로 구성된 대표단을 파견해 개최한 이번 로드쇼는 프리젠테이션, B2B미팅, 프레스 컨퍼런스 등의 부대행사로 진행됐다. 

태고의 풍부한 유산, 다양한 문화의 매력을 자랑하는 인도는 연중 언제든 여행 가능한 사계절 여행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인도를 방문한 한국 관광객 수는 지난 2011년 8만1085명을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인도를 방문하고 있는 한국인 관광객 수는 지난 5년동안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도관광청, 인도관광 로드쇼 프레스 컨퍼런스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