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 필리핀 세부 바다에서 본 풍경(사진. 최치선 기자)
▲ 필리핀 관광청 홈페이지 메인 이미지

카페 출석체크하면 필리핀 왕복항공권이 생긴다.  2월 18일부터 3월 29일까지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phltourism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필리핀을 공짜로 갈 수 있는 행운을 얻게 된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필리핀관광청은 네이버 공식 카페 가입 후 출석체크 메뉴에서 미션 수행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며, 2등 4명에게 샘소나이트 여행용 가방 (26T08001), 3등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공식 카페 가입 후 출석체크 메뉴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출석체크 미션은 한번만 참여해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매일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출석체크를 많이 할수록 당첨의 확률이 높아진다. 최종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4월 5일(금)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www.7107.co.kr)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필리핀관광청 공식카페에 관심을 가지고 성실하게 방문하는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필리핀 마닐라에 갈 수 있는 기회를 꼭 잡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2012년 8월부터 매달 쇼룸 방문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phltourism)을 통해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필리핀관광청, 카페 출석체크하면 왕복항공권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