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포스터.

17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아시아를 대표할 배우 양성을 목표로 아시아연기자아카데미(Asian Actors Academy)를 출범한다. 이에 따라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세계를 무대로 영화 배우의 꿈을 펼쳐나갈 신인 배우를 꿈꾸는 분들의 지원을 모집한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05년 시작해 올해로 8회를 맞이하면서 역대 최고의 참가 경쟁률을 기록, 세계적인 신인 감독 배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글로벌 영화교육프로그램인 아시아영화아카데미(Asian Film Academy)의 성공적인 운영에 따라 기존의 교육 프로그램에 연기자 교육 과정을 보완하여 부산국제영화제는 아시아 최고의 영화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자 글로벌 배우양성 프로젝트인 아시아연기자아카데미 출범을 결정했다.

 

올해 처음으로 지원 모집을 받는 제1회 아시아연기자아카데미는 아시아영화아카데미의 업그레이드된 신설프로그램으로 정상급의 글로벌 배우를 배출하고자 설립되었으며, 이번 17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에 기초연기와 심화연기 수업 및 영화연기 멘토링에서부터 신체훈련, 영어회화, 화보진행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후 선발된 최종 7명의 참가자들은 1년 동안, 2차례의 국내교육과 해외연수를 통해 체계적인 신인 배우 교육을 진행하고 캐스팅 섭외를 비롯, 향후 매니지먼트사 전속계약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연기활동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연기자아카데미에 선발된 7명은 현재 현장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실무진들에게 영화 배우로써 생동감 있는 현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디렉팅을 받게 된다.

 

17세 이상 만35세 미만의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신인 배우를 꿈꾸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한 아시아연기자아카데미(Asian Actors Academy)는 오는 8 27()부터 9 13()까지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www.biff.kr)에서 온라인접수를 받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BIFF] 제1회 아시아연기자아카데미(AAA)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