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 전체메뉴보기
 
영국의 비수기 시즌에 여행을 함으로써 여름철의 혼잡을 피하고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기가 왔다.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및 웨일즈를 11월, 12월 1월 또는 2월에 여행하면 BritRail의 가장 인기 있는 패스를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클래식 BritRail Pass: 스탠다드 클래스에서 3일 연속 무제한 기차 여행을 단 $159USD에 구매할 수 있다. 하루에 불과 $53로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및 웨일즈에서 원하는 목적지로 얼마든지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할 수 있는 자유를 얻는 것이다. 그리고 잉글랜드에 중점을 두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는 BritRail England Pass가 훌륭한 선택이다. 비수기 할인이 제공되는, 3일짜리 BritRail 잉글랜드 연속 패스를 스탠다드 클래스로 $129USD에 구매하면, 잉글랜드 전역을 무제한으로 기차 여행할 수 있다.

BritRail Passes와 BritRail England Passes는 2개월 이내에 사용해야 하는 3, 4, 8 또는 15 여행일 기간의 Flexi Passes 또는 3, 4, 8, 15, 22일 또는 1개월 여행 기간용인 Consecutive Passes 를 포함하는 다양한 범위의 유효성을 제공한다. 또한 일등석 또는 스탠다드 BritRail 패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일등석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더 넓은 좌석 공간, 좌석 식사 제공 서비스, 무료 신문 및 무료 차와 비스킷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패스 소지자는 항상 BritRail Pass가 제공하는 것을 알고 기뻐한다. 이 패스로 영국의 국영 철도 네트워크 전체의 모든 기차로 여행할 수 있다. 특정 열차에 특정 좌석을 제한하지 않고 편한 대로 열차를 탔다가 내림으로써 자신만의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 BritRail Pass 는 심지어 Heathrow Airport, Gatwick Airport 및 Stansted Airport 에서 런던 중심부로 가는 교통 체증을 피하는 가장 편리한 수단인 Airport Express 열차도 이용 가능하다.

2012년 9월 1일부터 2013년 2월 15일까지 11월, 12월, 1월 또는 2월 여행을 위해 BritRail Pass 또는 BritRail England Pass를 예약하면 BritRail의 비수기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ww.ACPRail.com 또는 www.BritRail.com 을 방문하거나 ACP Rail의 콜센터 1 866 938-RAIL (북미)로 전화하면 BritRail Pass를 구매할 수 있다. 비행기를 타기 전에 BritRail Pass는 영국에서 구매할 수 없음을 명심해야 한다.

ACP Rail International은 세계적인 독점 BritRail 총판이면서 여행사, 여행 운영사 및 소비자들에게 국제 철도 상품을 마케팅하고 배포하는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레일 패스와 승차권, 좌석 예매, 관광지 투어에 관심 있는 여행사는 www.agent.acprail.com 를 방문하거나 또는 더 자세한 내용은 sales@acprail.com 으로 연락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BritRail Pass, 20% 할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