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대한민국 첫 자유여행신문 트래블아이가 3주년을 앞두고 협동조합으로 변신하고자 합니다. [가칭]트래블아이 협동조합을 만드는데 참여하실 동지를 찾습니다.

지난 2010년 5월 25일 창간한 본지는 그동안 여행을 통한 살아있는 교육의 실현, 배낭여행학교를 통한 자유여행 문화 확산, 글로벌 마인드 함양, 자아발견, 세계와의 소통, 자연과의 대화, 글로벌 직업관 등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세계일주배틀 100탄을 기획해 제1탄 인도, 제2탄 호주를 진행했으며, 매거진 창간을 위해 준비호를 제작했습니다. 하지만 열악한 재정으로 더 이상 정상적인 운영이 힘들게 되어 다음과 같이 협동조합에 참여할 분과 후원자를 모시게 되었습니다. 

자유여행과 이를 통한 살아있는 교육의 실현에 동참할 수 있는 분은 언제든지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협동조합 조합원 -  매출발생시 순이익의 1/n
2. 배너지원 - 배너광고는 3개월 기준 50만원이며 상단이나 특정 위치는 협의사항입니다.
3. 배너교환 - 배너교환은 1대1을 원칙으로 합니다.(위치, 사이즈 등 협의)
4. 콘텐츠 제공 - 콘텐츠는 기사, 사진, 동영상 등으로 자유여행 관련기사를 우선합니다.
5. 기타 - 위 4가지 외에 다른 방법으로 지원을 하실 경우 협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인] 협동조합 설립에 함께 할 동지를 찾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